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K2와 함께하는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이벤트!

오토캠핑의 계절이 돌아왔다! 다시 돌아온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이벤트! 바야흐로 봄, 들꽃향기 풀풀나는 가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작년 가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 오토캠핑 이벤트를 준비하였는데요. 오늘은 가족과 함께 야생의 낭만을 즐기실 수 있는 오토캠핑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2와 함께하는 '2nd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이벤트에 참여하시기 위해서는 우선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하셔야 한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 바로 가실 수 있어요!

 

지난 가을 신청을 망설이다 아까운 기회를 놓치셨던 분들, 신청했지만 당첨되지 못해 땅을 치셨던 분들, 모두 모두 이벤트 페이지에서 오토캠핑 신청하기 탭을 꾸욱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지원서에 표기된 체크사항을 빠짐없이 입력해주셔야 하는데요. 추첨을 통하여 캠프 참여가족으로 선정되시면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해드린답니다. 기본 캠핑 장비가 없으시다구요? 걱정마세요! 캠핑 장비가 없으실 경우 지원서 작성 시 미리 체크하시면 4인가족 기준의 K2 텐트 및 기본 캠핑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해드립니다.

이번 오토캠핑지는 들꽃향기 가득한 가평, 휴림펜션이랍니다. 자세한 위치는 이벤트 안내 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위치보기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구요.

아직 쉐보레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시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제일 먼저 회원가입을 통해 기본정보를 입력해주셔야지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시답니다.

회원이신 분들은 반드시 로그인 시 하단에 위치한 이벤트 약관 동의 항목을 체크하셔야 참가하실 수 있답니다.

지원서는 캠핑에 필요한 기본 정보를 체크하기 위해서 이루어지구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기본 캠핑 장비가 없으신 분들을 NO!를 체크하여 지원해주시면 텐트 및 캠핑 장비를 무상으로 대여해드린답니다. 단, 이불 및 침낭 등의 침구류는 개별로 준비하셔야 하며, 입력하신 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당첨이 취소되실 수 있다는 점! 꼬옥 기억해주세요. 정확하게 입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캠핑일정은 5월 12일 토요일 부터 13일 일요일까지 1박 2일로 진행되며, 100가족이 함께 하시게 되는데요.

쉐보레의 RV차량을 보유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경쟁사 RV차량 고객들도 걱정 마시고 신청해주세요!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이벤트는 4월 13일부터 5월 4일까지 신청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일정은 아래 요약된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된답니다.

 

■ 참여대상: 쉐보레RV 차량 보유고객 및 경쟁사RV차량 (올란도,쉐보레,윈스톰고객가능)

■ 모집기간: 2012.4.13~5.4 당첨자발표:2012.5.7 (발표 후 프로모션 팀에서TM 진행예정)

■ 캠핑일정:2012년5월12일(토)~13일(일) 1박2일

■ 모집인원:100가족 장소: 휴림펜션&오토캠핑장(경기도가평군북면도대리301-1)

■ 모집 참여 시 유의사항

1.지원서 상에 있는 목록을 모두 작성하여야 제출가능.

2.캠핑용품이 지원이되나(4인기준)개인침구류및방한대책, 프로그램내바비큐외음식은개별준비필요함

3.지원서작성시캠핑장비유로체크하싞분들은자싞의장비를가지고와야됨. (캠핑장비유무에서유로체크시캠핑장비제공안됨)/개인침구류및방한대책, 음식물은캠핑장비유체크고객도별도준비필요)

4.캠핑장비무로체크시캠핑용품무상대여제공.(4인기준)

5.입장시간이늦어도미리체크만되면입장가능. *캠핑프로그램내용공지없이변동될수있음.

꽃향기 가득한 자연 속에서 가족들과 휴식도 즐기고, 행복한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쉐보레 RV패밀리 오토캠핑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멋진 아빠, 멋진 엄마되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