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본방사수! 탑기어코리아, 애리조나 & 콜벳


시즌2로 더욱 화려하게, 더욱 막강하게 돌아왔다!

국내 최대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 '탑기어코리아'가 4월 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미 지난 3월, 미국 애리조나 사막에서 탑기코 시즌2 촬영 중 발생했던 헬기사고 소식이 전해진 이후로 시즌2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데요. 드디어 4월 8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탑기어코리아 시즌2가 방송됩니다.

절대 본방사수! 탑기코로 찾아온 콜벳 소식을 미리 만나보시죠!

한국지엠톡 블로그에서도 탑기어코리아 시즌2 촬영 중 발생한 헬기 사고 소식을 전한바 있었는데요. 다행히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도대체 어떤 영상을 기획하고 있기에...'라는 팬들의 호기심은 더욱 증폭된 상태! 과연 탑기어코리아, 시즌2에서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었던 걸까요?

그 궁금증은 탑기어 시즌2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 ) 탑기어 시즌2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일명 '애리조나 프로젝트'와 '자동차 한강도하' 등 상반기에 대형 프로젝트들을 기획하여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합니다.

 

특히 애리조나 프로젝트는 탑기코 최초의 해외 로케이션 프로젝트로 애리조나 현지에서 공수한 슈퍼카 쉐보레 콜벳이 등장한다고 하는데요. 코브라 헬리콥터와 콜벳과의 추격 레이스, 애리조나 사막 횡단을 비롯하여 티저 영상을 통해 살짝 공개된 자동차 스카이다이빙 미션 등 더욱 막강해진 스케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탑기어코리아 시즌2부터는 새로운 MC조민기씨의 수준급 드라이빙 실력 또한 괜찮은 볼거리가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요. 탑기코 자문단을 통해 신뢰도 있는 프로그램 진행과 2012년 대한민국에서 출시되는 신차 라인업 및 슈퍼카 등 유용한 차량 정보들 또한 더욱 풍부하게 다뤄질 예정이랍니다.

2012년 올 한해동안 탑기코 시즌2에는 과연 몇 대의 쉐보레 차량들이 소개될까요? 앞서 쉐보레 카마로의 등장으로 이미 한국지엠톡 블로그 가족 여러분들 중 탑기코의 팬이 되신 분들도 상당하실 것 같은데요~ 이번 주말, 저와 함께 콜벳 만나러 떠나보시죠!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