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어느 레지던트의 쉐보레 말리부 시승기!

말리부 같은 남자? 여자, 말리부에 대해 말하다!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 쉐보레의 차세대 중형차 말리부! 그동안 한국지엠톡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렸던 다양한 말리부 시승기들과 조금은 다른 시각, 다른 관점에서 말리부를 살펴본다면 전혀 새로운 이야기가 나오지 않을까요? 그래서, 오늘은 전문직 여성의 시선에서 바라본 말리부 시승기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쉐보레 말리부 시승기

 

비가 내리던 토요일 오후, 오늘은 말리부 예비오너 분들이 말리부 시승을 위해 서울 아산 병원에 모이셨습니다. 깨알같은 시승기를 전달하기 위해 엘우즈도 서둘러 서울 아산 병원을 찾았답니다~ 그리고 오늘 소개해드릴 오늘의 주인공! 서울아산병원에서 레지던트로 근무하고 계시는 박하나씨입니다!

 

박하나씨에게 말리부는 어떤 차일까요? 본격적으로 인터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엘우즈 : 안녕하세요~ 말리부의 첫인상을 좀 말씀해주세요.

박하나 : 말리부를 처음 봤을 때요? 글쎄요. 뭐라고 말해야 할까요?

 

엘우즈 : 그럼 말리부를 소개팅남에 비유 해주신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박하나 : 음... 차체 사이즈가 큰편이어서 그런지 왠지 듬직하고, 진실한 남자 같았다고 할까요?  제 얘기라면 다 들어 줄 것 같고, 편안하고, 적당히 세련된 느낌이랄까? 이런 남자이라면 오래 만날 수 있을 것 같네요.

 

엘 :  말리부를 직접 시승해보니 어떠셨나요? 고속 주행 시 코너링은?

박 :  직접 시승해보니, 보기와 다른 것들이 참 많았어요. 정숙성이나 안정성에 대해서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었구요. 그동안 타봤던 다른 차들과 비교해보면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고속 주행 시 핸들이 무겁게 느껴지지도 않았고 부드럽게 잘 넘어갔던 것 같아요!

 


 

엘 : 그럼 말리부의 드라이빙 성능을 SUV와 비교해 주신다면? 어떤 느낌일까요??

박 : SUV요? 음... 직접 몰아보진 않아서 드라이빙 성능자체를 비교하긴 힘들지만 말리부의 경우 제가 운전할 때 시야가 높지 않아서 운전하기 쉬웠구요~ 특히 주행 중 떨림이나 소음이 적어 승차감이 좋았어요! 동급의 다른 중형차에 비해 정숙성은 정말 탁월한 것 같아요!

 


엘 : 말리부를 갖게 되신다면 제일 먼저 무엇을 하고 싶으신가요?

박 : 차 내부와 특히 트렁크가 넓어 친구들과 드라이빙이나 근교 놀러갈 때 부담이 없을 것 같아요~ 요즘 일이 바빠서 통 친구들을 만나지 못하고 있는데, 말리부를 갖게 된다면 트렁크에 맛있는 음식을 가득 담아서 친한 친구들과 MT를 가고 싶네요 ^^


엘 : 말리부의 초반 가속력에 대해 평가해주신다면?

박 : 처음 페달을 한번 꾹 밟아 보았을 때 조금은 무거운 느낌은 있지만 금방 속도가 나더라구요~ 10점 만점에 8.5점?


 

 

엘 : 말리부의 듀얼콕핏 인테리어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세요?

박 : 처음 이 듀얼콕핏을 보았을 때 적응이 잘 안되었어요~ 다른 차량과 많이 달라서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자꾸 보다보니 이쁘더라구요!


엘 : 전문직 여성이시잖아요, 쉐보레에서 '레지던트를 위해 이런 차를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다'했던 것이 있었나요?

박 : 말리부도 그렇고 기존의 남성중심의 중형 승용차가 많은편이고 여성들을 위한 디자인은 소형차들에 집중되어있는 경향이있는 것 같아요~ 중형차에서도 여성에게 어울릴만한 디자인적인 면에서 만족스러운 차가 있었으면 해요~

 

엘 : 말리부 직접 시승해보니 기대했던 것과 달리 실망 한 점이 있으셨나요?

박 : 음.... 하나 있다면 아이폰을 직접 연결해 음악을 듣고싶었는데 안되서 아쉬웠다는 점 일까요??

 

 

엘 : 마지막 질문입니다. 말리부 다음 모델이 출시 될 때 추가 되었으면 하는 부분이 있다면 어떤 부분일까요?

박 : 말리부는 일반 승용차에 비해 차체감이 좀 큰 편이라 여자인 저에게 부담스러운면이 있는데 전후방 라이트나 외부를 디자인적인 디테일을 좀더 신경써준다면 세련된 느낌을 주지 않을까요? 좀 더 세련된 모습의 말리부를 만나고 싶네요 ^^

 

지금까지 말리부 예비오너이신 박하나씨의 말리부 시승기를 함께 하셨습니다 ^^ 정숙하고 안정감있는 말리부 같은 남자라면 오래 만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씀해주셨는데요. 애인같이 편안한 차, 말리부! 어디 말리부 같은 남자 없을까요? 남성 중심의 중형차 시장에서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 잡은 쉐보레 말리부,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됩니다.

 

다음 번에는 보다 신선한 말리부 시승기를 가지고 다시 뵙겠습니다~ ^^

지금까지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