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말리부

탤런트 장혁씨의 쉐보레 말리부 시승기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을 함께 가진 영화배우이자 탤런트 장혁.

 

이러한 이미지 만큼이나 그에게 너무도 잘 어울리는 차가 있습니다. 바로 쉐보레 말리부 입니다!  연예인임을 떠나 여느 남자들과 마찬가지로 평소 자동차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장혁씨에게 한국지엠은 쉐보레 말리부 시승기회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시승소감 인터뷰도 응해주셨지요~ 인터뷰 내내 장혁씨는 자동차에 대한 높은 관심 뿐만 아니라 해박한 지식을 보여주셨습니다.  평소 쉐보레 말리부에 대한 특별한 관심과 함께 꼼꼼한 시승소감을 공유해주신 장혁씨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를 전하며...

 

말리부의 두 가지 얼굴, 카리스마와 부드러움에 대해 탤런트 장혁씨와 함께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요? ^^  

 

 

질문: 쉐보레 브랜드에 대해 알고 계신지? 브랜드에 대한 느낌은?

 

장혁: 연예계 일에 종사하는 나 또한 전국 각지의 촬영지를 돌아 다니는 이동수단으로 편안하고 안전한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이용하고 있어 형제 브랜드인 쉐보레가 더욱 더 친근감 있게 느껴졌습니다.

 

질문: 사람이든 차든 첫인상이 중요한데요. 쉐보레 말리부의 첫인상은 어떠셨나요?

 

장혁: 동급 차량보다 디자인이 매우 우월하다는 점입니다. 웅장한 전면 듀얼 포트 그릴과 짧은 오버행, 두 개의 사각형태로 이뤄진 듀얼 테일 램프 등이 조화를 이룬 외부디자인은 스포티하면서도 역동적이었다. 특히, 차체 요소요소에 입체적 느낌을 더해 볼륨감과 안정감을 부각시킨 점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외모만 보더라도 결코 만만하게 다가갈 수 없는 당당한 매력을 지닌 것 같습니다.  

 

 

 

질문: 쉐보레 말리부의 외부 디자인에 좋은 평을 해주셨는데 내부 디자인에 대한 소감은? 

 

장혁: 차량에 앉아 내부를 천천히 둘러보니 두 개로 나눠진 계기반을 비롯해 변속기 및 중앙 센터페시아 주변과 도어 트림 등을 금속과 크롬 소재로 마감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점이 눈에 띕니다. 이와 더불어 분위기있는 블루 색상의 은은한 조명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쓴 흔적이 곳곳에서 엿보였습니다. 특히, 수동 변속을 위한 스위치가 기어 레버 위쪽에 달려 있어 손가락만 움직여 쉽게 조작이 가능토록 한 것은 다른 차에서 볼 수 없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질문: 쉐보레 말리부의 편의성에 대한 소감은?

 

장혁: 모니터 뒤로 수납공간을 만든 것은 공간을 최대한 활용한 발상의 전환 인 것 같습니다. 시트 역시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기에 충분하고 전자식 브레이크를 기본으로 장착한 것도 마음에 듭니다. 또한 다른 중형세단에서 볼 수 없는 작은 스티어링 휠은 날렵하고 부드럽게 조작되어 운전의 즐거움을 배가 된 것 같습니다. 또한 말리부는 실용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하여 매우 편했습니다.

 

 

질문: 쉐보레 말리부를 직접 시승하신 후 소감은?

 

장혁: 시동 버튼을 누르자 들리는 부드러운 엔진음은 아주 정숙했습니다. 출발을 위해 가속 페달에 발을 얹자 공회전시와 마찬가지로 주행시에도 소음이 전혀 없었으며 직접 시승해 보니 조용한 정숙성과 부드러운 승차감은 주행에 편안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

 

질문: 주행감을 다른 차와 비교하신다면?

 

장혁: 국내의 동급 중형차에서는 볼 수 없었던 탄탄하고 안정감 있는 말리부의 핸들링은 제가 지금까지 직접 운전해 보고 경험해 봤던 유럽 유수의 명차들과 견줘도 손색이 없습니다. 회사가 위치한 삼성동 사거리에 접어 들어 봉은사 방면으로 우회전 시 일부러 급하게 코너를 돌아보았는데 역시나 스티어링 휠을 한번 돌리면 굳이 고쳐 잡을 필요가 없을 정도로 든든하고 쏠림이 없이 매끈하게 돌아가는 게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특히, 고속주행에서 급 커브를 만났을 때 스티어링 휠을 거칠게 다뤄도 차가 노면에서 뜬다는 느낌 또는 차체의 흔들림이 전혀 없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말리부의 가장 큰 매력은 한마디로 핸들링과 안정성이라고 말하고 싶고 또한 주행중 차선 이탈시에 나오는 경고음 등 안전성을 위한 배려도 보입니다.

 

 

 

질문: 어떠한 분들에게 쉐보레 말리부를 추천하고 싶은신가요? 

 

장혁: 중형세단은 연령대에 상관 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기도 하지만, 쉐보레 말리부를 직접 시승해보니 쉐보레 말리부는 튀는 것은 싫어하지만, 자신만의 독특한 개성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부드러움과 카리스마! 극과 극의 캐릭터를 무난하게 소화해낼 수 있다는 것은, 다양한 매력을 모두 갖추었다는 뜻! 이런 점에서 쉐보레 말리부와 탤런트 장혁씨는 많은 공통점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매번 다양한 연기 변신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장혁씨처럼 쉐보레 말리부도 소비자 여러분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답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흔쾌히 쉐보레 말리부 시승에 응해주신 탤런트 장혁씨와 쉐보레 말리부의 멋진 활약을 앞으로도 더욱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