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찾아가는 2012 부산국제모터쇼! 댓글은 상품을 싣고~

 

2012 부산국제모터쇼 현장! 두 발로 뛰겠습니다~

 

2012 부산국제모터쇼에 대한 모든 것!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오는 24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 3일까지 약 10일간 진행될 국내 최대 규모의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전시부스에서 보고싶은 차량, 프로그램 등 궁금하신 것들을 모두 한국지엠 톡에서 댓글로 말해주세요!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전시부스에 대한 궁금증, 직접 현장에서 풀어드리겠습니다.

 

 

부산국제모터쇼가 진짜 기다려지는 이유! 여러분은 부산국제모터쇼에서 무엇을 보고 싶고, 무엇을 듣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의 궁금하고 답답한 마음을 5월 10일부터 5월 23일까지 요기 ↓↓↓ 아래에 댓글로 달아주세요!!! 한국지엠톡 블로그가 여러분의 궁금증도 해소해 드리고 푸짐한 선물까지 보내드린답니다! 당첨자발표는 부산국제모터쇼 개막일인 5월 25일에 한국지엠톡 블로그를 통해 이루어지며, 여러분이 보내주신 궁금증과 포스트 아이디어는 매일 매일 현장에서 취재하여 포스트로 발행될 예정이랍니다.

 

※ 주의사항

-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이메일 주소를 적어 주세요! 

  당첨 발표 시, 개인 메일로 전달해 드립니다 *^-^*

  (비밀댓글로 작성하실 때 이벤트 참여하신 닉네임과 동일하게 적어서 주세요)

 

 

가장 참신한 호기심, 기발한 아이디어를 제시하여주신 분 5분께는 주유상품권 10만원과 가장 많은 질문을 남겨주신 분 10분께는 CGV영화예매권, 참여하신 모든 분들 중 30분께는 추첨을 통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선물로 보내드릴텐데요.

 

부산국제모터쇼의 생생한 현장 소식과 푸짐한 선물의 행운을 모두 잡을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길 바라며,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