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부산의 맛과 멋! - 부산국제모터쇼 기념 이벤트

부산의 맛과 멋! 부산모터쇼에 가면 다 있다!

 

한 번쯤 부산을 다녀오신 분들이라면 절대 잊지 못하고 간직하는 그것! 탁트인 해운대의 풍경? 아니죠~ 자갈치시장 아주머니의 정감 넘치는 사투리? 아니 아니 아니죠~! 부산하면 역시 맛집! 상큼한 냉채족발, 시원한 복국, 싱싱한 회까지 부산의 절대 맛집이 다 모였다! 부산모터쇼에서 쉐보레 Deli-shirt를 찾아주세요!

 

 

금강산도 식후경, 쉐보레와 함께하는 부산모터쇼 맛집 여행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2012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Deli-shirt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답니다! 

바로 위 상단에 위치한  신청서란에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그리고 참가 신청 이유를 작성해 주세요!!

내용을 모두 작성하신 분들은 '등록하기'버튼을 꾹 눌러 참가 신청 완료하는 거 잊지 마세요!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쉐보레 Deli-shirt 이벤트는 5월 10일 부터 5월 20일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에서 진행된답니다.

당첨자발표역시 5월 21일 한국지엠톡 블로그를 통해서 이루어 지며, 또한 이벤트에 당첨되신 100명 댁으로 부산국제모터쇼 입장권(1인 2매)쉐보레 Deli-shirt 티셔츠(1인 2벌)가 배송될 예정이랍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

1. 티셔츠를 입고 부산모터쇼 쉐보레부스를 방문하시면 부산의 맛과 멋! 모두를 느낄 수 있는 맛집 쿠폰 제공하여 드린답니다!

2. 티셔츠를 받으신 후 인증샷을 올려주신 분들에 한해 소정의 경품을 지급해 드립니다!

 

 

해운대 맛집도 투어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쇼 현장에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