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크루즈

쉐보레 크루즈, 알페온 소비자 디자인 평가 우수차량 선정!

쉐보레 알페온 소비자 디자인 평가 우수차량 선정!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알페온과 크루즈는 어떤 모습일까요? 쉐보레 크루즈와 알페온이 소비자 디자인 평가에서 우수차량으로 선정되어 TOP5에 랭크되었는데요. 이미 디자인과 안전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던 쉐보레 차량들의 실제 성적표는 어떠할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쉐보레 크루즈와 알페온의 소비자 디자인 평가 우수 차량 선정 소식을 지금부터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쉐보레 크루즈 알페온

 

자동차전문 리서치회사 마케팅인사이트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3년 이내 신차를 구입한 2만6904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차의 외부디자인과 실내디자인에 대해 만족도를 조사를 실시간 결과, 외부 디자인 항목에서 쉐보레 크루즈는 85.4점으로 2위를 차지했으며, 알페온이 84.4점으로 5위를 차지해 상위5위에 이름을 올렸는데요. 

 

<소비자 차량의 디자인 체감만족도 조사> 

모델 

 외부 디자인

 실내 디자인

 알페온(Alpheon)

 84.4점

 82.5점

 크루즈(Cruze)

 85.4점

 79.4점

 국산차 평균

 77.3점

 73.3점

 수입차 평균

 83.1점

 77.0점

 

이어 실내 디자인 항목에서 알페온이 82.5점으로 1위를 차지하였고, 크루즈가 79.4점으로 3위를 차지하여 두 차종 모두 외부 디자인과 실내디자인 모두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차량으로 상위 5위 안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알페온, 크루즈와 함께 상위 5위에 랭크된 차량들을 살펴보면, 외부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체감만족도에서 기아차 K5는 86.0점, 현대차 제네시스 쿠페는 85.4점, 기아차 K7 84.7점으로 상위5위 안에 이름을 올렸으며, 실내디자인에 대한 체감만족도에서는 현대차 제네시스 80.8점, 현대차 신형 그랜저 78.4점, 베라크루즈 77.8점이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한국지엠의 월드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Alpheon)은 지난해 국토해양부 선정 ‘2011 올해의 안전한 차’ 시상에서 쉐보레 올란도(Orlando)와 함께 각각 최우수 차량과 우수차량으로 선정되는 등 안전성 평가에서도 좋은 점수를 획득한 바 있었는데요.

 

이밖에도 알페온과 크루즈의 안전성은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발표한 ‘2012 가장 안전한 (Top Safety Pick)’ 알페온과 더불어 쉐보레 크루즈, 아베오가 나란히 선정되면서 한국지엠 차량의 안전성이 전세계에 다시 한번 입증되었습니다.

디자인도 안전도 모두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월드클래스 럭셔리! 바로 알페온과 쉐보레 크루즈입니다. 앞으로도 쉐보레 차량들의 선전을 응원하며,

 

지금까지 한국지엠톡 블로그 토비토커 하고싶은대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