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다섯 웹툰 작가가 그려내는 지엠대우, 지엠대우 자동차 이야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웹툰의 다섯작가와 지엠대우가 만났다?! 과연 어떤한 작품이 탄생할까요??
지엠대우 홍보용으로 제작된 웹툰이 지난 8월부터 네이버에서 연재되면서 재미있는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지금은 아쉽게도 20편으로 완결이 난 상태이지만, 다시봐도 재미있는 지엠대우 웹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웹툰 작가들 답게, 자신들의 특징과 개성을 잘 살려 이런저런 이야기를 잘 담아냈습니다.

가장 먼저, 마음의 소리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를 즐겁게 해주시는 조석 작가님!

지엠대우 웹툰, 다섯작가의 이런저런 이야기


지엠대우 웹툰에서 역시 마음의 소리를 한 편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주어 재미를 더해 줍니다.
센스 넘치는 유머와 조석님 특유의 재미난 그림풍~ 마음의 소리와 지엠대우가 만났다?
어떤 작품이 탄생했을 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두 번째 작가님은 만년삼, 불사조군, 엄친아, 전교1등, 교장선생님 등 너무나도 많은 캐릭터들을 탄생시킨 웹툰! 입시명문사립정글고등학교의 김규삼 작가님!

지엠대우 웹툰, 다섯작가의 이런저런 이야기


입시명문고등학교정글고의 유명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웹툰의 흥미를 더해줍니다.
정글고 학생들과 지엠대우가 만나 어떠한 일들이 벌어질까요? 정글고 학생들에게는 별일 없을까요??


세 번째 작가님은 웹툰 정열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신 귀귀 작가님!

지엠대우 웹툰, 다섯작가의 이런저런 이야기


귀귀 작가님의 특유의 그림체와 스토리 구성으로 독자들을 사로잡는 지엠대우 웹툰~
정열맨에서 느껴던 즐거움과 재미를 지엠대우 웹툰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작가님은 동화를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본 실질객관동화로 사랑받고 계신 무적핑크 작가님!

지엠대우 웹툰, 다섯작가의 이런저런 이야기


무적핑크님의 실질객관동화를 볼 때마다 같은 동화를 보고도 참신한 아이디어를 떠올려내는 작가님의 센스에 감탄한 적이 굉장히 많은데요. 무적핑크님의 지엠대우 웹툰에서도 역시 무적핑크님만의 특유의 스토리 구성이 정말 매력넘칩니다.


마지막 다섯번째 작가님은 네스티캣 고영훈 작가님!

지엠대우 웹툰, 다섯작가의 이런저런 이야기


고영훈 작가님의 웹툰은 다른 작가님들의 웹툰과는 조금 다른 느낌입니다.
연재물로 총 4편이 하나의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미스테리하면서도 스릴넘치는 스토리로 보는 이를 긴장시키는 고영훈님의 지엠대우 웹툰은 재미있고 유쾌한 다른 작가님들의 웹툰과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총 5명의 매력넘치는 웹툰 작가님들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낸 지엠대우 웹툰!
다양한 작가님들의 작품을 한 꺼번에 만나 볼 수 있어 더욱 재미있는 지엠대우 웹툰입니다.



이상, 지엠대우 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