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전시장에 놀러 가자!!

안녕하세요. 저는 영업부문 지원을 담당하고 토비토커 스트롱스 입니다. 처음 인사드리게 되어 반갑습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는 바와 같이 한국지엠은 지난해 3월 글로벌 GM의 소위 ‘뜨는’ 브랜드인 쉐보레를 국내 시장에 전격 도입했습니다. 


다양한 신차출시로 라인업을 대폭 확대하기에 앞서 지난해 2월 전국 300여 판매망의 영업직원이 모여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시장 안착을 다짐하는 한편, 쉐보레 브랜드 도입과 함께 시작한 국내 판매 전시장 리모델링(새단장)을 완료해 ‘한국 자동차 시장과 길거리 풍경’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왔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이미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하신 분들도 많으시겠으나... 이번에는 제가 직접 찾아가  전시장의 세련되고 산뜻한 분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쉐보레 전시장


쉐보레 전시장


외관 및 인테리어 환경이 깔끔하게 단장된 쉐보레 전시장은 도심 곳곳에서 찾는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볼 거리 및 휴식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간판 및 전시장의 디자인이 세련된 쉐보레 이미지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현재 진행되고 있는 한국지엠 10주년 기념 11월 구매혜택은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올란도 차량 구입시 무이자 36개월 할부가 가능합니다. 또한 스파크,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알페온, 올란도, 캡티바 구매 고객 대상으로 1년 1%, 2년 2%, 3년 3%, 4년 4%, 5년 7%의 저리할부 혜택을 주는 ‘특급 12347할부’ 프로그램도 운영중 입니다. 


무이자/12347할부 외 구매고객에게는 블랙박스를, 올란도 디젤 구매고객에게는 유류비 30만원이 증정된다니 놓칠 수 없겠죠?



한국지엠 10주년 기념 이벤트

 

또한 한국지엠은 회사 출범 10주년이었던 10월17일부터 올해 말까지 쉐보레 차량 판매 1대당 2만원씩을 적립,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쉐보레 자선단체 기부 행사에 많이 참여해 주세요~~

 


쉐보레 전시매장 방문 텀블러


또한 올해 말까지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10만명에게 쉐보레 텀블러를 증정합니다.

연인과 동료, 가족들과 함께 지금 바로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여 텀블러도 받고, 차량 상담도 받는다면 더없이 좋은 기회겠죠?

 


쉐보레 전시장


쉐보레 전시장


쉐보레 전시장은 고객에게 편안함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고객 중심적으로 설계되어있는데요.  전시공간 및 독립된 차량 구매 상담실, 고객 라운지, 음료대 등을 갖춰 고객들이 편안하게 제품을 둘러보고 휴식도 취하며 구매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크루즈


쉐보레 말리부

 

쉐보레 색상 이미지


실제 차량의 색상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컬러 가이드(색상표)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쉐보레 색상 이미지


컬러 칩을 뽑아 차량 바디에 올려 봄으로써 구매하고자 하는 차량의 색감을 느껴 볼 수 있도록 해줍니다.

 


쉐보레 휠


전시 차량은 엔진 룸, 좌석 및 휠캡 하나하나까지 너무나 청결하고 깨끗했습니다.

휠 캡의 쉐보레 브랜드 엠블렘까지 수평을 유지하며 세워져 있죠^^ 지면에 닿은 상태에서 수평을 맞추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쉐보레 전시장


다양한 차량 액세서리와 미니카 등 재미난 상품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고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카 매니저가 쉐보레 정품 액세서리를 고객에게 설명하고 있네요~

 

 

쉐보레 텀블러


지금까지 쉐보레 전시장의 분위기를 짧게나마 소개해드렸습니다. 고객 여러분들께서도 주위의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 직접 방문하시어 전시 차량도 구경하시고 제품에 대한 친절한 상담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멋진 쉐보레 텀블로도 받으세요~

 

이상 스트롱스가 전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