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토비토커 하늘향기 입니다.
저는 지난 17일 한국지엠 임직원들이 설립한 사회복지법인 한마음재단이 진행한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에 다녀왔습니다.
한국지엠 부평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300여명의 한국지엠 임직원이 참가했는데요. 한국지엠 한마음 재단은 2005년 설립 이후 매년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가 주위의 어려운 이웃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이렇게 전달된 김장김치는 올해 10톤을 포함하여 총 86톤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럼 그 현장에 함께 직접 가보실까요~
한국지엠 부평본사에서 근무하는 외국인 임직원들도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즐겁고 행복한 마음으로 봉사활동을 하는 모습이 정말 행복해 보입니다.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그기 위해 배추를 운반하는 임직원들의 모습입니다.
위생적인 김장김치를 담그기 위해 참가자들에게 위생도구를 나눠주고 있습니다.
사랑의 김장김치 담그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네요. 열심히들 배추에 속을 넣고 버무리는 손놀림이 훈훈한 사랑의 손으로 보이는군요^^
사랑의 김장김치를 담그는데 한국지엠 외국인 임직원들 외에도 여러 외국인 거주자들이 참여 했는데요. 이분들은 생전 처음 담가보는 김장김치를 신기하게 생각하고 즐거움을 표하며 행복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이제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를 잘 포장해 각 자선단체로 운반할 트럭에 적재하기 전 차곡차곡 분류해 놓고 있습니다.
한국지엠 임직원들이 정성을 다하여 담근 사랑의 김장김치를 자선단체 및 어려운가정 500여 세대에 직접 전달하는 현장입니다.
*** 한국지엠 한마음재단 사회복지법인은 2005년 설립된 이후 의료비.장학금.소외계층 영재학교.주거환경개선 등 소외계층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차량기증.복지시설수리.물품지원.긴급구호 등 공익단체 지원 사업과 자원봉사활동지원 등 다양한 사회복지 사업을 통해서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어려운 이웃에게 훈훈한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에 동참한 하늘향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