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 럭셔리 스포츠 세단, All-New 캐딜락 ATS 론칭
지난 1월8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는 캐딜락의 컴팩트 럭셔리 스포츠 세단, 'All-New 캐딜락 ATS' 론칭행사가 열렸습니다.
지금 바로 그 행사의 현장을 소개합니다~
All-New 캐딜락 ATS의 론칭행사를 취재하기 위해 수많은 기자분들이 참석해주셨는데요, 캐딜락 코리아의 우현 이사님의 시작인사말으로 시작으로 본격적인 론칭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그에 이어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 사장님은 캐딜락 브랜드가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선전하기 위한 '캐딜락 코리아 5개년 계획'을 발표해주셨습니다.
2015년까지 수입차 시장점유율 5% 달성, 전국 전시판매장을 20개로 확충, 매년 1대 이상 신차 출시 등의 목표와 함께 앞으로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큰 호응을 일으킬 캐딜락 ATS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하셨습니다.
마지막으로 캐딜락 코리아 장재준 대표님은 차량의 전체 디자인, 퍼포먼스, 기술력 등 캐딜락 ATS만의 특장점 등을 말씀해주셨는데요. 이 중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인 큐(CUE)와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 시스템, 브렘보 퍼포먼스 등 최고급 세단에 적용되는 최첨단 기술들을 설명해주셨습니다.
큐 (CUE: Cadilac User Experience)
캐딜락 ATS가 자랑하는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으로 스마트폰, MP3 플레이어, USB 등 최대 10개의 엔터테인먼트 기기를 차량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융합해 최적의 사용자 경험에 맞춘 정보 제공시스템
또한 캐딜락은 미국 자동차 전문지 Wards Auto가 발표한 '2013 10대 베스트 엔진' 선정과 함께 에스콰이어 매거진 선정 '2013 올해의 차' 로 그 진가를 인정받았습니다.
이어 화려하고 멋진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멋진 가수의 열창과 함께 드림걸이 펼친 공연은 캐딜락 ATS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렸습니다! 스크린에도 역시 캐딜락의 전통과 멋을 상징하는 클래식한 영상이 펼쳐졌습니다.
곧이어 신비스런 연기와 함께 오늘의 주인공 All-New 캐딜락 ATS가 등장했습니다!
화려한 조명 속 서서히 그 자태를 뽐내는 캐딜락 ATS는 순식간에 참석한 기자분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며 엄청한 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받았습니다.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님과 캐딜락 코리아 장재준 대표님의 모습은 캐딜락 ATS에 대한 자부심과 탄탄한 자긍심을 보여줍니다.
행사장 뒤편에는 캐딜락 CTS와 캐딜락 SRX 도 함께 준비되었는데요. 역시 견고하고 멋진 익스테리어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 그리고 최첨단 사양을 자랑합니다. 이들에게 이어진 수 많은 플래시 세례 역시 캐딜락 제품들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여실히 증명해주었습니다~
이번 All-New 캐딜락 ATS 론칭은 무엇보다도 국내에서 컴팩트 럭셔리 스포츠 세단의 기준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제공했다고 할 수 있는데요. 많은 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캐딜락 ATS, 앞으로도 계속 좋은 반응을 이어나가길 기대합니다!
이상, 오늘도 엘우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