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신차발표회, 인터넷 생중계 100배 즐기기!
2월20일(수) 제주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쉐보레 브랜드의 첫 소형 SUV 트랙스(TRAX)의 신차발표회! 최고의 출연진이 함께하는 이번 신차발표회는 오전10시30분부터 약2시간에 걸쳐 생중계로 진행되며, 트랙스 생중계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 등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신차발표회장에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전문 MC의 진행과 함께 가수 겸 쉐보레 레이싱팀 김진표 선수와 스포츠 클라이밍 세계 챔피언 김자인 선수가 직접 트랙스를 주행하는 현장을 이원으로 생중계하여 시청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현장감을 전달해드립니다. 더불어 한국지엠 담당 임원들이 직접 트랙스의 개발 배경과 디자인 및 특장점 등을 상세히 전달해드립니다.
쉐보레 트랙스 생중계 안내
쉐보레 트랙스에 관한 궁금증은 실시간 Q&A로 푼다!
신차발표회 생중계를 보다가 궁금한 점이 생기시면, 즉시 쉐보레 트랙스 생중계 웹사이트 및 모바일 웹 내 채팅 창을 통해 질문해주세요. 오전 1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연구개발, 디자인, 마케팅에서 참여한 트랙스 전문가가 실시간으로 답변해드립니다!
최고의 출연진과 함께 만나는 쉐보레 트랙스
쉐보레 레이싱팀 레이서, 김진표
쉐보레 레이싱팀의 히어로 김진표 선수가 쉐보레 트랙스의 첫 시승자로 나섭니다. 지난 2005년 카레이싱에 데뷔한 김진표 선수는 2010년에 쉐보레 레이싱팀에 합류했는데요. 김진표 선수는 작년 5월 전남 영암 코리아인터내셔널 서킷에서 열린 '2012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에서 우승하기도 했습니다.
무엇보다 자동차 버라이어티 쇼인 탑기어 코리아에서 해박한 자동차 지식과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생동감 있는 시승기를 전해주고 있는 그가, 이번 쉐보레 트랙스 시승에서는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되는군요.
스포츠 클라이밍 세계 챔피언, 김자인
스포츠 클라이머 김자인 선수 역시 쉐보레 트랙스를 처음 시승하는 주인공이 됐습니다. 동양 여성으로는 최초로 지난 2010년 '아르코 록 마스터'에서 우승했고, 아시안 챔피언십은 8연패를 달성한 명실공히 한국 스포츠 클라이밍의 간판 스타입니다. 작고 다부진 체격에서 뿜어져 나오는 열정과 에너지가, 소형이지만 1.4리터 가솔린 터보엔진을 장착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쉐보레 트랙스와 아주 닮지 않았나요?
쉐보레 트랙스 첫 시승코스는 제주도 해안도로
김진표 쉐보레 레이싱팀 레이서와 김자인 스포츠 클라이머가 쉐보레 트랙스를 타고 달릴 시승코스는 제주시 구좌읍에 있는 희귀새도래서식지부터 휘닉스아일랜드 신차발표회장까지 입니다. 해안도로로 치면 해맞이 해안로부터 섭지코지로 약 13km에 이르는 거리인데요, 평균시속 60~80km를 기준으로 주행시 약 30분이 소요됩니다.
푸른 파도가 넘실거리는 제주에서 펼쳐질 쉐보레 트랙스 신차발표회와 최고의 출연진이 선사하는 시승기를 인터넷과 모바일 폰을 통해 확인하시고, 실시간 Q&A를 통해 궁금증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