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2013 All-New 캡티바(CAPTIVA) 론칭 이벤트 실시!

Ready for Everything! 2013 All-New 캡티바(CAPTIVA) 론칭 이벤트


쉐보레 캡티바 홈페이지에서 2013 All-New 캡티바(CAPTIVA) 런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캡티바와 함께하는 다양한 상황별 영상을 감상하면서, 영상 중간마다 나오는 미션을 해결하면 됩니다. 모바일과 연동하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데요. 웹사이트와 모바일을 오가며 참여하는 것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자, 즐길 준비 되셨나요?


캡티바,쉐보레 캡티바,한국지엠 캡티바,CAPTIVA,캡티바 이벤트

* 이벤트 기간 : 2013.2.18 ~ 3.31
* 당첨자 발표 : 2013.4.1(이벤트 페이지 내 공지)
>> 쉐보레 캡티바 이벤트 자세히 보기


런칭이벤트,런칭 이벤트,한국지엠 이벤트,캡티바 런칭 이벤트


웹사이트에 접속하셔서 '런칭이벤트 참여하기'를 꾹 누르시면 '모바일과 연동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이 뜹니다. 그럼, '네, 모바일로 연동합니다'를 클릭해주세요.  

고유번호,모바일 이벤트,QR코드


이후 고유번호가 부여되는데, 이 번호를 모바일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 쉐보레 캡티바 이벤트페이지에 접속하는 방법은 2가지입니다. 웹사이트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접속하거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캡티바 런칭이벤트,모바일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영상이 재생되는 동안 모바일에서는 '모니터에 모바일 아이콘이 나올 때, 모바일을 이용하시면 됩니다'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첫 번째 미션입니다. 차 문을 열어야 합니다. 어떻게 여느냐고요? 캐딜락 CTS와 동일한 타입의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스마트키로 여시면됩니다. 스마트키 시스템은 운전자가 지갑이나 주머니에서 차량 열쇠를 꺼내지 않고도 로터리 방식으로 시동을 걸 수 있도록 해주며, 간단한 터치만으로 도어나 트렁크를 열 수 있게 해줍니다. 



오션블로 무드조명,캡티바 무드조명,캡티바 오션블루 무드조명


두 번째 미션은 오션블루 무드조명 연출하기! 원을 우측으로 드래그해주시면 됩니다. 2013 All-New 캡티바는 앞좌석과 뒷좌석 하단에 무드 조명을 적용해 탑승객의 편의성을 높였는데요. 편의성도 편의성이지만, 연인과 데이트할 때 정말 유용하겠죠? 인테리어를 감싸는 오션블루 색상의 무드 조명이 미래지향적인 인터페이스 레이아웃과 조화를 이루며 캡티바만의 세련된 실내 감각을 선보입니다. 



웹사이트에서 영상이 종료되면, 모바일에서는 '웹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시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화면이 나타납니다. 반드시 웹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하셔서 이벤트 응모를 완료해주세요~


이벤트 경품으로는 오페라의 유령 VIP 2석과 2인 식사권, 대명리조트 20만원 상품권, CJ상품권 10만원이 준비돼있는데요. 웹사이트에서 SNS로 영상을 공유하면 당첨될 확률이 높아지니까, 주변에 지인분들에게 널리 알려야겠죠?^^


2013 All-New 캡티바 영상도 보고 모바일로 조작하는 재미까지 느껴보세요. 그리고 혹시 오페라의 유령 VIP 2석을 받으면 누구랑 갈지 즐거운 고민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