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 the City, 쉐보레 트랙스 : 정준영과 함께하는 게릴라 뮤직쇼 현장 스케치
따듯한 봄을 알리는 3월의 첫날은 쉐보레 트랙스에게도 특별한 하루였습니다. 도심을 즐기기 위해 태어난 트랙스와 트랙스 모델 정준영의 게릴라 뮤직쇼가 함께한 Fun 한 봄날의 하루! 1년 365일 활기가 넘치는 코엑스에서는 어떤 즐거운 만남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햇살 좋은 오후. 집에만 있기에는 도저히 납득이 안돼요 납득이... 하지만 밖은 생각보다 많이 쌀쌀! ㅠ
코엑스에서는 지난 2010년 G20을 개최하였습니다. G20 기념 조형물에 비친 무역센터가 보이시나요? ^^
코엑스에는 무역센터 전역에 걸쳐 포토 8경이라는 명소가 있습니다. 이곳은 포토8경 중 2경으로서 밀레니엄 광장을 내려다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 발 모양 위로 서서 사진을 찍으면 최고의 구도가 나온다는 설명도 친절히 되어있습니다.
친절한 설명을 따라 담아본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의 모습. 무언가 아주 흥미로운 일이 이곳에서 펼쳐질 것이 분명해 보이네요!
Play the City, 쉐보레 트랙스를 좌우로 한 세련된 무대와 그 앞을 가득 메운 수많은 인파들. 바로 이곳이 트랙스 모델로 활동 중인 정준영의 게릴라 뮤직쇼가 펼쳐질 그곳 입니다.
Play the City, Trax 에 대한 관심은 나이 불문! 성별 불문! 입니다.
행사 무대 옆으론 쉐보레 트랙스에 장착된 BOSE Sound System의 우수성을 간접적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곧 있을 정준영의 게릴라 뮤직쇼 준비로 인하여 접근금지!
새벽부터 쉐보레 트랙스와 정준영 님을 만나기 위해 모인 수많은 여성팬들의 맨 뒤에 조심스럽게 서 봅니다. 저 멀리 쉐보레 트랙스가 보이시나요? 정말 발디딜 틈이 없다는 표현이 딱 맞을 것입니다!
무대 반대편에서 빼꼼히 만나본 쉐보레 트랙스. 이렇게 반가울 수가! ㅠ
오늘 행사의 사회를 맡으신 분!(성함은 잊어버렸어요..) 절묘하게 쉐보레 트랙스 모델 정준영 님을 가리셨네요. 간단한 퀴즈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정준영의 게릴라 뮤직쇼가 시작됩니다.
"꺄아아악~" 하는 여기저기서 터지는 함성에 그분이 오심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오늘만큼은 저 역시 열혈 팬 모드! 까치발 Up & 카메라 셔터 속도 Up!
무대에 올라선 쉐보레 트랙스 모델 정준영! 사회자의 간단한 소개가 이어집니다.
그리고 시작된 정준영의 게릴라 뮤직쇼쇼쇼~~~ 제법 쌀쌀한 날씨였기에... 많은 소녀 팬들의 걱정 속에 침착하게 노래를 이어나갑니다. 남자가 봐도 매력적이더군요. ^^
공연이 끝나고 난 뒤 혼자서 무대에 남아 트랙스를 본적이 있나요~♬ 도심에 정말 잘 어울리는 Urban Life Vehicle 쉐보레 트랙스 입니다! +.+
지금까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성황리에 마친 쉐보레 트랙스와 트랙스 모델 정준영이 함께한 게릴라 뮤직쇼 현장을 생생히 전한 한국지엠 토비토커 헤이가이즈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