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2주년 기념, 다양한 프로그램 및 행사 진행

2주년 맞은 쉐보레가 전합니다. "고객 여러분, 성원에 감사합니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2주년을 기념해 기존의 혁신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 3.5.7과 더불어 더욱 파격적인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Chevy Care 3.5.7 Assurance)'를 7일부터 추가로 시행하며, 3월부터 한 달 동안 대대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고객 케어 프로그램 대폭 강화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 프로그램은 쉐보레 출범 2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고객감동 프로그램입니다. 기존 '쉐비 케어 3.5.7' 혜택 중 '5.7'에 해당하는 5년간 또는 10만km까지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는 그대로 유지하며, '3'에 해당하는 내용으로 ‘신차 구입 후 3년 이내에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로 교환’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쉐비케어


3월 7일부터 알페온을 포함, 쉐보레 신차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기존 '쉐비케어 3.5.7' 또는 '쉐비케어 3.5.7 어슈어런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차량 출고 기준)

 

[쉐비 케어 3.5.7]

▲  3년간 총 3회 엔진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로 구성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

▲  3년간 차대차 파손사고 시 신차교환 

▲  5년 또는 10만km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적용 

▲  7년간 24시간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로 구성

(단, 라보, 다마스 경상용차와 수입모델인 카마로/콜벳, LPG 차량 중 면세차량 (장애인 LPG 면세차량, 렌터카 등), 택시, 조달가/리스차량, 법인명의 구입차량은 제외) 

 


 

고객감사 대규모 이벤트 진행


쉐보레 브랜드 도입 2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월 초에서 4월 7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적으로 ‘해피 2222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이 페스티벌은 이벤트 기간 중 2,222명의 고객에게 최근 출시한 트랙스 및 스파크 등 차량 2대와 함께 푸짐한 경품 및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입니다. 


한국지엠,GM,쉐보레,쉐보레2주년



'해피 2222 페스티벌'은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제품 전시 및 이벤트, 홍대 주변 차량 전시 및 이벤트, 전국 쉐보레 전시장 방문 및 견적 상담 시 선물을 증정, 지하철 주요 역사 내 쉐보레 2주년 축하 터치 디스플레이 설치, 해피 트레일러 운행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진행됩니다.

 

이벤트 참여자 2,22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트랙스 1대, 스파크 1대, 갤럭시 노트 20대, 10만원 주유권 200장, 서울모터쇼 관람권,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이 전달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쉐보레 브랜드는 전세계 140개국 이상에서 차량을 판매하고 있으며, 현재 6.4초당 1대씩 판매되며 단일 브랜드 판매량 기준 세계 4번째의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쉐보레는 2012년 전세계 시장에서 495만대가 판매되며 브랜드 역사상 가장 많은 차량을 판매했습니다. 이 중 60% 이상이 미국을 제외한 글로벌 시장에서 판매됐습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