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오의 품격, 블랙수트에 오렌지색으로 포인트!
만약 자동차회사의 여러 공장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 입장에서 우선적으로 보호해야 할 공장은 어디일까요?
정답은 바로 도장공장 입니다.
물론 모두 중요하지만 상품적 측면에서 컬러는 그만큼 아주 중요한 가치이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한국지엠에서 새롭게 발표한 페이스 리프트 모델 즉 MY14 아베오의 "FUN 에디션" 은 아주 특별한 컬러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블랙" 입니다. 저는 이번 에디션을 블랙 에디션이라고 부르고 싶은데요. 오늘은 아주 특별한 "아베오 블랙 에디션"의 컬러 블랙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블랙수트는 OOO?
남자 패션의 완성은 수트라고 하는데요. 특히 "블랙수트"는 패션의 끝판왕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 특히 블랙수트가 잘 어울리는 남자에 대한 여성들의 로망은 엄청나고, 그 요구는 광고와 영화에까지 연결되고 있다 합니다. 우리나라 남자 영화배우 중 블랙수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을 원하신다면 "이것이 영화다"라는 제목의 영화를 보시면 됩니다. 영화 제작비를 절감할 차원이었는지는 몰라도 수트 단벌로 영화 한편을 다 찍은 주인공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나라 영화배우 중 블랙수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 영화배우! 여성팬들로부터 "소간지"라고 불리는 간지남! 바로 "소지섭" 입니다.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요? 동의하시나요? 안타깝게도 초상권 문제로 소지섭 사진을 올리지 못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언젠가는 소지섭 사진을 직찍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블랙 자동차는 아베오!
이번에 한국지엠이 발표한 아베오 MY14 모델은 NB(노치백: 세단형)과 HB(해치백) 두 모델 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모델은 해치백 모델로 아베오 FUN 에디션 입니다.
오렌지 컬러 LED 방향지시등, 일체형 사이드미러 & 리어스포일러, 블랙 건메탈 스페셜 알로이 휠로 무장한 아베오 MY14 모델이 특별한 또 다른 이유는 바로 컬러 입니다.
오렌지컬러 LED 일체형 방향지시등이 블랙 컬러에 포인트를 주고 있습니다.
블랙수트가 흰색 와이셔츠와 가장 잘 어울리듯 블랙 에디션 아베오 MY14 모델은 오렌지색으로 더욱 멋스럽게 연출되었습니다.
MY13에 비하여 마이링크 후방카메라와 크루즈 컨트롤, 레인센싱 와이퍼와 LED 방향지시등 그리고 일체형 사이드미러로 새롭게 보강되었습니다. 특히 블랙 건메탈 스페셜 알로이 휠로 블랙의 일체성을 더하고, 오렌지 사이드미러와 오렌지 리어스포일러로 포인트를 준 아베오 FUN 에디션은 블랙과 더불어 멋진 코디를 보여줍니다.
그럼 컬러 이야기는 여기서 접어두고 밖으로 한번 달려보실까요?
아베오 MY14 블랙에디션의 달리기 성능을 포함한 연비, 편의장치 등 다수의 매력적인 포인트는 다음편에서 다시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토비토커 선셋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