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한국지엠, 알페온 고객 초청 VIP 골프 대회 개최

한국지엠, 9월 30일 ‘제 2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에  고객 144명 초청



한국지엠이 오는 9월 30일 강원도 춘천시 제이드 팰리스CC에서 개최되는 알페온(Alpheon) 프리미엄 골프 대회인 ‘ 제2회 알페온 VIP 인비테이셔널에 알페온 오너 및 관심고객 144명을 초청합니다.

 

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이번 대회는 알페온 고객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알페온 케어(Alpheon Care)’의 일환으로,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층에게 차별화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알페온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For Alpheon Lovers)’라는 주제 아래 알페온에 관심이 있는 고객까지 초청할 예정입니다.

 

알페온 vip 인터내셔널 배너 이미지


행사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8월 5일부터 9월 11까지 알페온 공식 홈페이지
를 통해 신청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6일 동일한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회 참가자에게는 전 일정 라운딩과 만찬이 제공되며, 대회 당일 현장에서 프로 골프선수들이 참가자를 대상으로 원 포인트 레슨을 진행합니다. 

 

특히, 이번 대회가 개최되는 제이드 팰리스CC는 올해 골프 매거진 ‘골프 다이제스트’가 선정한 ‘한국에서 가장 좋은 코스’에서 4위를 차지한 바 있고, 골프의 전설이라 불리는 전 PGA 세계 랭킹 1위 그레그 노먼(Greg Norman)이 직접 골프 코스를 디자인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2011년 방한했던 타이거 우즈가 주니어 및 아마추어 골퍼들을 대상으로 클리닉을 진행했던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또한, 행사의 오프닝과 원 포인트 레슨을 맡을 김희정 프로와 공동 원 포인트 레슨을 맡게 될 김재은 프로는 골프 전문 채널에서 프로그램 진행자로 맹활약중인 KLPGA(한국여자프로골프 대회) 선수이며, 참가자들은 이들로부터 전문적인 교육을 받게 됩니다. 

 

이번 대회의 경기 방식은 샷건 방식(shot-gun, 1조부터 9조가 1번 홀부터 시작하고 10조부터 18조가 10번 홀부터 시작하는 방식)과 신 페리오 방식(New Perio Method, 숨겨진 12개 홀에 핸디캡을 적용해 순위를 매기는 방식)입니다.


알페온 전면부 외관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부터 알페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실시해 오고 있습니다. ‘알페온 케어’는 ‘쉐비 케어(Chevy Care)’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로 ‘카 케어’(Car Care)와 ‘고객 케어’(Customer Care)로 구성되며, 차량 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국지엠은 이번 골프 대회 이외에도 연말 파티 프로그램을 추가로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