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2009년 결산, 지엠대우 톡 블로그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2010년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0년 1월이 되면서 지엠대우 톡 블로그가 오픈한지도 벌써 6개월에 접어들었는데요.
2009년에는 여러분들의 너무나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아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이렇게 지엠대우 톡 블로그도 기쁘고 들뜬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09년 결산, 지엠대우 톡 블로그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5개월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굉장히 많은 포스팅이 있었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포스팅이 가장 기억에 남으세요?
저는 너무많아서 딱 하나만 꼽으라면 너무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2009년 포스팅 총 결산!
지엠대우 톡 블로그의 2009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준비했습니다.


10. 소녀시대도 반할만한 타이어 교체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타이어 교체 노하우


국민 아이돌 소녀시대의 멤버 유리양이 이상형으로 '타이어 교체 잘하는 남자'라고 밝힌적이 있었죠?
10위는 타이어 교체 방법을 알려주는 '소녀시도 반할만한 타이어 교체 노하우를 공개합니다!'가 차지했습니다.
타이어 교체야 메뉴얼에 다 나와있지만, 처음해보면 많은 어려움을 겪는 것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 포스팅을 보면 타이어 교체 노하우가 아주 쉽고 자세히 나와있어 메뉴얼보다 훨씬 많은 도움이 된다는 것~!
2009년 한 해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은 이유는 바로 그것 때문이겠죠??


9.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색상 중 가장 맘에 드는 색상은 바로 이것!

지엠대우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중 가장 맘에 드는 색상은? - 위지아 차트

다른 자동차들에 비해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되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마티즈 크리에이티브가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 중 하나가 색상이 다양하면서도 예쁘기 때문이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색상은 이름도 조금 특이합니다. 그리고 그 이름속에는 각각의 의미가 담겨 있는데요.
여러분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색상 중 어떤 색상이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8.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외관 크기를 직접 그리고 쉽게 알아봅니다.

사양으로 보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경차 중 가장 큰 외관크기를 자랑하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입니다. 기존 모델에 비해서도 기능뿐 아니라 외관크기 또한 좀더 커졌는데요.
하지만 경차 하면 그 굉장히 작은 차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마티즈 크리에이티브의 외관크기를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이 포스트가 8위를 차지했습니다.


7. 라세티 프리미어ID - 완벽한 스타일, 강력한 파워!

라세티 프리미어 ID


라세티 프리미어 ID는 9월 신차 발표회 이후 많은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외관뿐 아니라 성능까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면서 다이나믹 감성세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완벽 스타일로 완성된 라세티 프리미어 ID!


6. 2010 라세티 프리미어 ID (1.8 가솔린) 미디어 시승회 현장

라세티 프리미어 ID


9월에 라세티 프리미어 ID 첫 공개를 위한 미디어 시승회가 있었죠. 라세티 프리미어 ID는 미디어 시승회 이후 굉장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게 되었는데요.
미디어 시승회의 현장을 발빠르게 담아온 따끈따끈한 포스팅이 6위를 차지했습니다.



5. 라세티 프리미어 볼트 미체결 차량 관련 고객 안내문 및 자가 진단법!

라세티 프리미어 볼트 미체결 차량 관련 고객 안내문 및 자가 진단법!


지엠대우의 자체조사 결과, 500대 중 1대의 비율로 볼트미체결이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라세티 프리미어를 구매하신 모든 고객분들이 정비사업소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미체결 차량 자가진단법을 보여드린 포스팅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4.  윈스톰 맥스! 유럽스타일의 다이나믹 SUV 시승기

윈스톰 맥스! 유럽스타일의 다이나믹 SUV


유럽스타일의 다이나믹 SUV, 윈스톰맥스의 전문가 시승기를 담은 포스팅이 4위를 차지했습니다.
전문가 시승기를 담아 내가 직접 시승한 느낌을 받을 만큼 자세하고 섬세한 시승 느낌을 전달해 주었는데요.
윈스톰맥스와 함께 지엠대우 톡 블로그에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포스팅 중 하나입니다.



3. 윈스톰 맥스(Winstorm Maxx), 프리미엄 SUV!!

프리미엄 SUV 윈스톰맥스(Winstorm Maxx)


4위에 윈스톰 맥스의 전문가 시승기에 이어 3위를 차지한 '윈스톰 맥스. 프리미엄 SUV' 포스팅!
윈스톰 맥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담은 포스팅입니다. 유럽스타일의 다이나믹한 SUV 윈스톰 맥스는 윈스톰보다 한단계 높은 프리미엄급 SUV입니다. SUV의 다목적성과 스포츠 세단의 주행성능을 함께 갖춘 모델로, 지엠대우에 매우 중요한 모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 지엠대우 로고를 쉐보레로 바꿀 계획이 없습니다.

지엠대우 로고를 시보레로 바꿀 계획이 없습니다


한국의 한 주요 일간지에 지렘대우 로고가 쉐보레로 바뀔 계획이라는 잘못된 기사를 정정하기 위한 포스팅이었죠.
오보된 기사때문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을 텐데요. 지엠대우가 이 포스트을 통해 쉐보레로 바뀌지 않는다는 것을 강력하게 밝혔습니다.



1.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2009년 한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포스팅은 바로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입니다.
그 동안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이 동급 최강의 파워를 가졌다고 하여 슈퍼카라고 불렸었는데요.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이 파워가 좋은 이유를 자세히 담은 포스트가 영예의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금까지 2009년 한해동안 사랑을 받았던 인기포스팅 '지엠대우 톡 블로그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10개의 포스트 이외에도 굉장히 다양한 포스팅들이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2009년 한해동안 지엠대우 톡 블로그를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0년에는 더 좋은 그리고 더 알찬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