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A/S만족도 1등, 품질스트레스 지수 1등을 달성했습니다.
안녕하세요. A/S부문에서 근무하는 토비토커 다파라입니다.
한국지엠이 2012년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에 이어서...
한국능륭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판매 서비스품질지수에서도 1등을 했었는데요...
2013년 마케팅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A/S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 한국지엠이 또 다시 1위를 하였습니다. 연속 2회!
출처: 스포츠한국 홈페이지에 게재된 기사 캡쳐
마케팅 인사이트에서는 아래의 6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도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국산차 메이커 중에서 한국지엠이 품질스트레스 경험수와 A/S 만족도에서 1등을 한 것입니다.
※ 마케팅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항목
1. 체험품질영역(건)
- 품질 문제점 수, 내구품질 문제점 수, 품질스트레스 경험 수(한국지엠 1위, 2년 연속!)
2. 고객만족도 영역(1000점)
- 판매서비스 만족도, 제품 만족도, A/S만족도(한국지엠 1위, 2년 연속!)
※ 품질스트레스(응답자수 7,811명) : '차를 구입한 지 1년 이내(평균 6개월)인 소비자들이 체험한 스트레스의 경험 수'를 센 것이며, 소비자들이 체험한 '불편, '불안', '손실', '분노' 등 4개 차원의 스트레스 경험 건 수를 말합니다.
※ A/S 만족도(응답자수 44,294명) : 지난 1년간 각 사의 정비 및 점검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 소비자들이 평가한 A/S만족도입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직원들의 열정, 노력 그리고 한국지엠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품질스트레스 경험수와 A/S 만족도에서 1등을 차지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한국지엠만의 독보적인 서비스 쉐비케어 3.5.7도 빼놓을 수 없죠. 차체 및 일반부품까지 5년/10만km의 보증기간을 제공해주기가 쉽지 않거든요.
아래의 쉐비케어 설명은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위의 쉐비케어 설명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앞으로도 서비스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다른 항목에서도 1위를 할 수 있는 한국지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이상,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