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브랜드 스토리

2013년 서비스 고객만족도 1등입니다.

2년 연속 A/S만족도 1등, 품질스트레스 지수 1등을 달성했습니다.



안녕하세요. A/S부문에서 근무하는 토비토커 다파라입니다. 

한국지엠이 2012년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에 이어서...


2012 마케팅인사이트 서비스 고객만족도 1위 달성 현수막이 한국지엠 직영 서울 정비사업소 입구에 걸려있는 모습


한국능륭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판매 서비스품질지수에서도 1등을 했었는데요...


2013년 판매 서비스품질지수 한국지엠 1위


2013년 마케팅인사이트에서 주관하는 A/S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 한국지엠이 또 다시 1위를 하였습니다. 연속 2회!


한국지엠이 2년 연속 A/S 만족도 및 품질스트레스 적은 차 1위에 오른 내용의 기사가 스포츠한국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습

출처: 스포츠한국 홈페이지에 게재된 기사 캡쳐


마케팅 인사이트에서는 아래의 6가지 항목을 기준으로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도 조사를 하고 있습니다. 국산차 메이커 중에서 한국지엠이 품질스트레스 경험수와 A/S 만족도에서 1등을 한 것입니다.


※ 마케팅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 항목

 

1. 체험품질영역(건)

- 품질 문제점 수, 내구품질 문제점 수, 품질스트레스 경험 수(한국지엠 1위, 2년 연속!)


 2. 고객만족도 영역(1000점)

- 판매서비스 만족도, 제품 만족도, A/S만족도(한국지엠 1위, 2년 연속!)

 

※ 품질스트레스(응답자수 7,811명) : '차를 구입한 지 1년 이내(평균 6개월)인 소비자들이 체험한 스트레스의 경험 수'를 센 것이며, 소비자들이 체험한 '불편, '불안', '손실', '분노' 등 4개 차원의 스트레스 경험 건 수를 말합니다.

 

A/S 만족도(응답자수 44,294명) : 지난 1년간 각 사의 정비 및 점검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있는 소비자들이 평가한 A/S만족도입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완벽하게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직원들의 열정, 노력 그리고 한국지엠을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사랑 덕분에 품질스트레스 경험수와 A/S 만족도에서 1등을 차지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하나 더! 한국지엠만의 독보적인 서비스 쉐비케어 3.5.7도 빼놓을 수 없죠. 차체 및 일반부품까지 5년/10만km의 보증기간을 제공해주기가 쉽지 않거든요.


쉐비케어


아래의 쉐비케어 설명은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쉐비케어 3.5.7 설명


쉐비 케어 3.5.7 Assurance 설명


위의 쉐비케어 설명을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앞으로도 서비스만족도 1위를 유지하고, 다른 항목에서도 1위를 할 수 있는 한국지엠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이상, 다파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