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란도 캡티바 트랙스, 경기도 연천군 '땅에 미소 오토캠핑장'에 모여 캠핑 즐겨
한국지엠이 가을 캠핑족들을 위해 10월 12일과 13일 양일간 경기도 연천군 ‘땅에 미소 오토캠핑장’에서 ‘제5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만나는 자연’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오토캠핑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아 총 100가족(4인 기준)을 초청했으며, 캠핑 장비를 보유하지 않은 가족들도 신청이 가능해 오토캠핑을 처음 접해보는 이들에게도 뜨거운 호응을 얻었습니다.
또한, 현재 쉐보레 RV차량을 보유 중인 고객은 물론, 타사 차량을 보유한 쉐보레 관심고객도 참여가 가능하도록 해 화제를 모았으며, 실제로 약 5,000 가족 이상이 신청해 5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참가 고객들은 1박 2일간 다양한 농작물을 캐고 화분을 만드는 유기농 채소 체험과 단풍을 활용한 나만의 양초 만들기, 가족 놀이터 등 대자연속에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보물찾기, 쉐비 타임 행운볼 추첨, 캠프 파이어, 레크리에이션, 통기타 가수 공연, 가을 별자리 관측체험 등을 통해 자연 속 가족들과의 추억만들기로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편, 쉐보레 오토캠핑의 대표차량으로 최근 새롭게 출시된 2014 쉐보레 올란도는 동급 최초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등 첨단 안전 시스템과 차세대GenⅡ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 MPV(Multi-purpose Vehicle) 최강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캡티바 역시 올해 초 2013년형 모델과 함께 ‘다이내믹 레드 에디션’을 선보이며 디자인, 편의사양을 한층 강화한 바 있습니다. 쉐보레 트랙스는 올해 유로 NCAP과 국토교통부의 신차 안전도 평가(KNCAP) 등 국내외 시험에서 각각 최고 등급을 획득하며 뛰어난 안전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이상 엘우즈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