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차 구입시 고려할 점 - STEP4. 서비스


새차를 구입할 때 서비스도 중요한 고려사항 중에 하나겠죠? 보상판매는 어떻게 되고, 무상수리기간도 따져봐야 하고, 구입 후 차량에 대한 법적 조건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등등 여러가지 사항을 고려해봐야합니다. 이러한 사항들이 구입 후에도 차량의 만족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우선 여러분이 원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먼저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이유는 마티즈의 경우, 경차로서 법적 혜택들이 무궁무진합니다. 특별소비세 면제, 주차장 할인, 고속도로 통행료 할인 등 각종 면세와 할인 혜택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구입 후에도 유지비에 대한 걱정이 많이 절감되죠.


또 A/S 기간과 어디까지 서비스가 되는지도 알아야 합니다. 베리타스를 보면 특별 VIP 서비스 프로그램을 시행하여 엔진과 미션에 대해 5년까지 무상 보증 수리를 해주고 엔진오일 등 각종 소모품은 3년까지 무상으로 교환해줍니다. 그리고 보증수리 차량인 경우 정비사업소에서 차량 운반 및 무상 탁송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특별 서비스도 잘 살펴보세요. 어느 일정 기간동안 어떤 혜택을 주는지도 잘 확인하셔서 구입하시면 차량 구입의 비용을 줄일 수 있고 파격적인 혜택들이 있을 수 있거든요. 윈스톰 2010이 그런 경우라고 볼 수 있겠죠. 슈퍼 세이브 워런티나 마이패밀리 할인 등과 같은 혜택들인데요, 1년 내 차량이 사고가 나면 신차로 다시 바꿔주는 서비스와 가족인 같은 차량을 구입할 시 할인을 적용하는 똑똑한 서비스죠.


마지막으로 차량을 구입하고 난 후, 더 많은 혜택을 위해 특별 클럽이나 차량을 구입함으로써 얻게되는 특별 혜택 등을 잘 확인해보세요. 지엠대우는 참~클럽이 있는데요, 지엠대우 차량을 구입한 후에 클럽에 가입하시면 무상수리 서비스나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같은 친절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서비스 홈페이지

그리고 지엠대우 오토카드라는 것이 있습니다. 카드를 발급하면 영화관, 패밀리 레스토랑 등 각종 레저에 할인이 되고 포인트를 적립한 후 차량 구입시 사용할 수 있어서 꼭 할인이 적용되는 것처럼 느껴진답니다.

>>지엠대우 오토카드

자신에게 맞는 서비스, 좋은 서비스를 찾으셔서 구입 후에도 만족감이 느껴지는 차량을 구입하세요. 널려 있는 각종 혜택들을 놓치는 것 처럼 속상한 게 어디 있겠어요. 꼭 여러분들도 현명하게 선택하셔서 다양한 서비스를 누리시길 바랍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