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지엠대우 윈스톰이 2010년을 맞아 윈스톰2010이 출시가 되면서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여행길에 즐거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선사해줄 윈스톰은 국내의 많은 SUV차량 중에서도 스타일, 안전성, 성능 등 다양한 면에서 뛰어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를 구입하기 앞서, 정말로 그 자동차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시승만큼 좋은 것이 없겠죠.
그래서 오늘은 윈스톰의 모든것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는 블로거들의 윈스톰 시승기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거들에게 직접 듣는 윈스톰의 모든 것! 궁금하지 않으세요???
라세티 프리미어의 자세한 시승기를 올려주셨던 모토리뷰님의 윈스톰 시승기입니다. 모토리뷰님의 시승기는 멋진사진들과 함께 굉장히 섬세한 시승기를 올려주셨는데요. 디자인, 인테리어, 성능 등 너무나도 꼼꼼하게 체크하여 올려주셨습니다. 모토리뷰님의 시승기를 보고나니 제가 윈스톰을 시승한 것 같은 기분이 드는데요.
전문가 못지않게 멋진 시승기를 올려주신 모토리뷰님의 시승기는 윈스톰 구입을 망설이고 계신분들께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세션님께서 올려주신 윈스톰 시승기는 자동차생활이라는 사이트에 올려주신 시승기입니다.
세션님의 시승기도 역시 위의 모토리뷰님처럼 윈스톰의 광고이야기인 내가 원하는 옵션을 직접 선택하여 구입할 수 있는 윈스톰 프로그램으로 시작합니다. 세션님의 시승기도 세세한 부분까지 굉장히 자세히 적어주셔서 윈스톰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에게나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 저역시 세셔님의 시승기를 읽으면서 한 번의 시승만으로 윈스톰의 모든 부분을 너무나도 잘 소개해주셔서 그 동안 알고 있던 윈스톰과는 다른 새로운 윈스톰을 만나는 기분이였습니다.
디자인, 주행능력 그리고 윈스톰의 My Choic 프로그램까지 모두 마음에 드신다는 세션님의 시승기입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시승기는 위의 두개의 시승기와는 조금 다른 느낌의 시승기입니다.
윈스톰을 타회사의 SUV 차량과 비교해주신 레드라인아트님의 시승기인데요. 다른 시승기와는 다르게 사진이 별로 없지만 친구와 이야기하듯 너무나도 재미있게 써주신 시승기입니다. 두 차 모두 시승해보니, 타회사의 SUV 차량에 비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편안함 등에 대해서 아주 잘 설명해 주셨는데요. 다른 시승기와는 다르게 다른 차량과의 비교시승기다 보니 윈스톰을 구입하려고 생각중이신 분들께 실질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와~ 블로거들의 시승기를 보니, 제가 직접 윈스톰을 시승한 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어떤 자동차든 그 자동차에 제대로 알려면 시승을 해봐야 한다고 하죠. 윈스톰에 대해서 모든 것을 담아 생생하게 전해준 블로거들의 시승기였습니다. 그 동안 윈스톰에 관심 많으셨던 분들께 특히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