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꽁꽁 언 몸과 마음을 녹이는 겨울여행 추천지

끝과 시작의 계절 겨울! 겨울을 만나러 떠나는 여행

 

 

눈이 오고 피부로 느껴지게 추워진 요즘! 갑자기 내려간 온도에 감기 걸리지 않게 유의하고 계시나요.

저는 추위를 싫어해 아침마다 외출이 참 힘든데요. 혹시 여러분도 지금 집 안에서 두꺼운 이불을 둘러쓰고 밖으로 나오기 싫어하시는 건 아니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레인보우가 추천하는 겨울 여행지로 친구, 애인, 가족 등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1. 추운 겨울, 꽁꽁 언 몸을 녹이는 스파 여행

 

스파 여행지

 

본격적으로 기온이 내려간 이번 주! 꽁꽁 언 몸과 마음을 녹이는 건 바로 스파죠!

스파는 심신의 피로를 풀어줄 뿐만 아니라 여성 질환 및 수족냉증에도 효과적이고, 근육 통증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뿐만 아니라 노화 방지, 지방 감소, 피부 개선 등 미용 효과도 탁월하지요.

이렇게 좋은 스파! 어디서 하면 좋을까요?

 

 

 

2. 겨울은 원래 이 맛! 빙어 낚시 

 

빙어 낚시

 

겨울 여행하면 대표적으로 떠오를 만큼 일반적인 빙어낚시!

지난겨울에는 인기를 끌던 예능 프로그램 MBC 일밤 '아빠 어디가'에서 아빠와 아이들이 함께 빙어낚시를 하는 장면을 보여줬었는데요. 그래서인지 그 이후 빙어낚시가 더욱 유행하게 됐다고 합니다.

꽁꽁 언 두터운 얼음 바닥을 뚫고 빙어를 낚는 것도 좋지만, 잡고 난 후 초장에 생으로 찍어 먹고 구워먹고 튀겨먹는 빙어의 맛은 환상적이죠. 오감 만족을 위한 빙어낚시! 어디로 가야 할까요?

 

 

 

3. 유명 여행지 정동진 100% 즐기는 방법!

 

정동진 여행

 

모래시계, 가을동화 등 큰 인기를 끌었던 유명 드라마나 영화들의 촬영지로 유명한 정동진.

그 명성 때문에 연인들의 데이트 필수코스로 자리 잡은 장소이기도 하지요. 또한, 해돋이가 아름다워 새해 일출을 보기 위한 여행을 가는 곳이기도 한데요. 모두가 다 가는 여행지 정동진. 가족과 함께 더 특별하게 더 즐겁게 여행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4. 당일 여행도 문제없는 석모도, 무료 온천과 족욕을 즐기고 싶다면

 

석모도 여행

 

강원도 주요 추천 여행지로 꼽히는 석모도!

아름다운 보문사, 싱싱하고 맛있는 회 등 이곳을 찾는 이유는 많지만, 요즘같이 추운 겨울철에는 무료로 온천과 족욕을 즐길 수도 있어 더욱 인기를 끄는 여행지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설원에서 펼쳐지는 석모도 여행기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5. 멀리 나가기 싫은 귀차니즘족에게,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서울 근교 드라이브

 

겨울은 추워진 공기 탓에 움직임이 둔해지고 만사가 귀찮아지기 마련입니다. 그래서 주말이나 휴일엔 이불을 둘러쓰고 집에서 은둔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전기장판과 떨어지기 힘든 귀차니즘족에게 겨울 여행이란 꿈같은 얘기입니다.

이런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따뜻한 열선이 깔린 시트에 앉아 우아하게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서울 근교 드라이브 코스!

 

 

어떤가요. 근사한 겨울 경치를 구경하기 위한 여행지를 어디로 정할지 마음의 결정을 하셨나요?

급격히 추워진 겨울, 가족과 함께 한 담요를 덮고 둘러앉아 귤을 까먹으며 두런두런 이야기하는 것도 좋지만, 차고 맑은 공기를 마시며 새해가 시작되기 전 한 해를 돌아보는 여행도 의미 있을 것 같네요.

 

이상 아름다운 설경을 꿈꾸는 레인보우였습니다.


 

레인보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