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 13. 10:16

 지난해 수많은 분들의 가슴을 설레이게 했던 지엠대우의 Style777 Creator Project~ 총 응모자가 46만명이 넘을 정도로 정말 엄청난 관심을 불러 일으켰는데요. 지난 1월 7일, 그 치열한 경쟁을 뚫고 Style777 프로젝트의 주인공이 되신 분들의 오리엔테이션 현장을 지엠대우톡 블로그를 통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오리엔테이션 현장 취재 2탄으로 Style777 행운의 크리에이터 분들의 기분 좋은 인터뷰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내내 즐거운 얼굴로 교육에 임해주셨던 행운의 크리에이터 분들에게 먼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style777


현장의 오리엔테이션 장을 꽉 매꾼 Style777 크리에이터 분들 여러분들의 열기는 겨울 추위를 단번에 녹일 정도였습니다. 차량에 대한 소개 및 설명을 꼼꼼히 메모하시며 앞으로 1년간 발이 되어 줄 지엠대우 자동차에 대한 애착과 관심을 유감없이 보여주셨답니다. 

style777


교육 휴식시간, 앞으로 운전하게 될 지엠대우 자동차를 직접 구경하기 위해 차량이 전시되어 있는 홀로 많은 크리에이터분이 나와주셨는데요. 이때를 놓칠 지엠대우톡이 아니죠~ 현장에서 크리에이터분들을 섭외해 즉선 인터뷰가 이뤄졌습니다.^^ 



인터뷰에 참여해 주신 모든 크리에이터분들의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으셨는데요. 경인년 새해, 이렇게 환한 미소를 영상으로 담을 수 있어서 지엠대우톡 역시 매우 흐뭇했습니다. 흔쾌히 인터뷰 요청을 수락해 주신 크리에이터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리고 앞으로 1년간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도로를 달릴 크리에이터분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드라이빙을 지엠대우톡에서 기원하겠습니다.

style777

 
지금까지 행복한 미소가 듬뿍 담긴 Style777 크리에이터분들의 인터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미소로 시작한 경인년 새해~ 지엠대우와 모든 Style 777 크리에이터 분들 무궁한 발전과 행운을 위해~ 파이팅!!!
앞으로 진행될 2차 시승단 모집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청춘의 문장들이였습니다.



공유하기
  1. Favicon of http://hitoride.net/ TORI 2010.01.13 12:06
    주소 수정 댓글

    정말 부럽네요. 배아파서 진심으로 축하드리진 못할 것 같아요 ^^;;

    지인중에 눈길에서 사고 난 분들이 여럿 있는데, 스타일777 당첨되신 분들은 모쪼록
    앞으로 쭈욱 사고 없이 안전하게 운행 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제 마티즈2는 20만킬로까지 달릴겁니다!!

    • Favicon of http://blog.gmdaewoo.co.kr 동굴탐험 2010.01.13 15:39
      주소 수정

      TORI님, 저도 이벤트와 거리가 멀어서....
      반드시 좋은 일이 생기겠죠.

      저도 경차 참 좋아합니다. 일반적인 차종보다 뭐랄까.. 색다른 분위기가 있어 보이기 때문입니다. 유럽의 미니카를 보면 오랜 역사와 생활의 이야기가 느껴지고, 마티즈에서도 무언가 스토리가 있을거라고 느껴집니다.... 다른 차종하고는 다른 점이죠.

    • 청춘의 문장들 2010.01.15 11:41
      주소 수정

      2차 모집에서는 꼭 TORI님도 좋은 소식들으셔야죠~
      그땐 제가 진심으로 축하해드리겠습니다^^
      TORI님도 눈길 안전 운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