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 디젤이 청담동 종합격투기 트레이닝 센터를 방문한 이유는?
청담동에 위치한 한 종합격투기/크로스핏 트레이닝 센터 앞. 이 곳에...
3월 6일 미디어 발표회를 통해 존재를 드러낸 바 있는 말리부 디젤이 나타났습니다.
가볍게 내리는 비를 맞아 촉촉한 모습. 말리부 디젤이 이곳에는 무슨 일로 방문한 것일까요?
트레이닝센터 안, 한 남자가 카메라 앞에서 글러브를 끼고 있습니다.
복싱 포즈를 취하는 이 남자. 누구일까요?
벌써 많은 분들이 알아 보셨을 겁니다. 최근 Road FC에서 일본인 격투기 선수 타카야 츠쿠다를 TKO승으로 이기면서 종합격투기 데뷔전을 성공리에 마친 개그맨 윤형빈입니다. 그런데 이 모습을 지켜보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바로 쉐보레 레이싱팀의 감독 겸 선수 이재우 감독! 아마도 윤형빈 씨를 만나러 온 모양입니다.
잠시 이어진 대화의 시간. 무슨 얘기를 하는 걸까요? 아마도 트레이닝 센터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 말리부 디젤의 귀가 간질거릴 것 같습니다.
옷을 갈아입은 윤형빈 씨와 이재우 감독이 트레이닝 센터 앞에서 기다리고 있던 말리부 디젤 앞에 섰습니다.
보닛을 열고 대화를 나누는 두 사람. 말리부 디젤의 뜨거운 심장, 독일산 디젤 엔진을 그냥 지나칠 수 없었나 봅니다.
차에 대해 환담을 나누던 두 사람이 이내 차에 올라 어딘가로 떠납니다.
두 사람은 어디로 향했을까요? 또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까요?
말리부 디젤과 윤형빈 그리고 이재우 감독의 이야기는 19일 말리부 디젤 시승행사 생중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통 독일산 디젤 엔진과 아이신 6단 자동변속기로 역동적이면서도 민첩한 유러피언 드라이빙을 구현하는 말리부 디젤의 시승행사 생중계는 3월19일 수요일 오전 10시30분부터 11시30분까지 이 곳 한국지엠 톡과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진행되오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시청을 바랍니다~
유스트림(www.ustream.tv.channel/malibudiesel)
아프리카TV(www.afreeca.com)
쉐보레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hevroletkorea)
이상 말리부 디젤의 역동적인 드라이빙을 기대하고 있는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