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와 함께 하세요!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를 소개합니다.



5월 30일부터 6월 8일 부산 해운대 벡스코(Bexco)에서 부산국제모터쇼가 열립니다. 

쉐보레는 미디어를 대상으로 열리는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 8일까지 총 11일간 부스를 운영할 계획인데요.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


총 2,208㎡ 로 역대 참가 규모에서 최대를 기록할 이번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는 브랜드 국내 출범 3주년 성과의 기반이 된 주요 제품 라인업 총 24대를 에코테크존, 스타일존, 터보존, 캠핑존, 브랜드존 등 주제별 전시 공간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아직 그 모습을 정확하게 볼 수는 없지만 간단하게나마 쉐보레 부스를 미리 한 번 살펴보도록 해볼까요?



브랜드존(BRAND ZONE)

쉐보레의 다양한 브랜드 활동을 확인할 수 있는 존입니다. 쉐보레가 공식스폰서를 맡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의 포토월을 배경으로 맨유 선수단과 함께 하는 사진을 찍을 수도 있고 쉐보레레이싱팀 이재우 감독과 안재모 선수의 팬 사인회(5월 31일 예정)도 열린다고 합니다. 


브랜드존

쉐보레 레이싱팀



터보존(TURBO ZONE)

터보존에서는 폭발적인 출력과 토크로 펀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1.4터보엔진 차종들이 한 자리에 모입니다. 보스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트랙스 터보, 초반 가속력이 돋보이는 크루즈 터보, 스포티한 스타일의 아베오RS를 만날 수 있습니다.


크루즈 터보



에코테크존(ECO TECH ZONE)

연비효율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가는 요즘, 에코테크존에서는 높은 연비와 친환경 기술이 적용된 쉐보레 차량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기차량이면서도 1회 충전으로 135km를 주행하는 것은 물론 남다른 최대 출력(143ps, 105Kw)과 최대토크(57.4kg.m)가 돋보이는 스파크 EV, EURO5 친환경 디젤엔진과 가변형 터보차져(VGT)를 적용해 뛰어난 성능과 경제성을 겸비한 크루즈 디젤, 뛰어난 실연비와 안정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말리부 디젤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캠핑존(CAMPING ZONE)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오토캠핑을 떠나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캠핑존에서는 캠핑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 꾸며질 예정입니다. 아웃도어 활동과 캠핑에서 뛰어난 힘을 발휘하는 캡티바, 올란도를 만날 수 있습니다.


캠핑존



스타일존(STYLE ZONE)

이제 자동차에서도 스타일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스타일존에서는 스파크에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한 2014 스파크 스페셜 에디션, 스파크 팝과 비트, 그리고 2014 스파크만의 새로운 색상 시크릿 라벤더 컬러 차량이 전시됩니다. 스타일이라면 빠질 수 없는 크루즈 역시 빼놓을 수 없겠죠. 




알페온존(ALPHEON ZONE)

알페온존은 럭셔리 세단, 알페온을 위한 공간입니다. 흡기 시스템 냉각 시스템, 발전기 등 차량의 주요부와 차체의 소음 발생 취약부위를 분석하고 이에 대응한 설계를 적용한 콰이어트 튜닝으로 뛰어난 정숙성을 구현한 동시에, 후드에서부터 테일 램프까지 물 흐르듯 이어지는 다이내믹 사이드 라인이 인상적인 2014 알페온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알페온존



트랜스포머존(TRANSFORMERS ZONE)

영화 트랜스포머 네 번째 시리즈 <트랜스포머: 사라진 시대>의 개봉이 6월 26일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그에 앞서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에서 트랜스포머의 오토봇 군단을 만나는 방법도 있습니다. 대형 로봇 피규어와 함께 영화에 출연하는 쉐보레 차량들이 관람객들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영화에서 범블비역을 맡는 카마로를 비롯해 말리부, 아베오, 트랙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전시기간 동안 운영되는 포토이벤트에 참여하면 페이퍼토이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트랜스포머존


카마로 범블비



이와 더불어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와 관련한

2가지 이벤트가 5월 21부터 6월 8일까지 진행됩니다. 

PLAY! CHEVY VOTE! 이벤트는 마음에 드는 베스트 존과 베스트 차량을 선택하는 이벤트입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16일(월), 5명에게 무선공유기, 2명에게 스크린 쉐이드 1명에게 블랙박스를 경품으로 드립니다.


PLAY! CHEVY VOTE! 이벤트




PLAY! CHEVY SHOT!는 쉐비 부스 중 사진을 찍고 싶은 곳을 선택하는 이벤트입니다. 당 이벤트는 즉석 당첨 방식으로 실시간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품으로 총 100명에게 트랜스포머 특별판 티셔츠를 드립니다.


PLAY! CHEVY SHOT! 이벤트


PLAY! CHEVY SHOT!는 2차 이벤트도 있는데요. 부산국제모터쇼 기간(5월 29일 ~ 6월 8일)동안 모터쇼 현장에서 핫 스팟을 촬영해 쉐보레 페이스북 팬페이지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명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경품으로 드립니다.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도 받으시고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도 꼭 방문해 주세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