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말리부 디젤이 부산 해운대로 향한 까닭은?

말리부 디젤이 부산으로 갑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지난 3월 강릉 해변의 수려한 풍광을 뒤로 열린 시승행사에서 역동적이면서도 놀라운 연비를 선보였던 말리부 디젤을 기억하시나요?


말리부 디젤의 힘찬 모습과 시원한 바다가 더 없이 보기 좋은 행사였는데요. 

오늘 5월 30일 말리부 디젤이 또 한번 바다로 향합니다.

이번에는 부산 해운대!


말리부 디젤은 바다만 좋아하는 걸까요?

우선 말리부 디젤이 강릉에서 힘차게 달리는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왜 말리부 디젤은 해운대로 가는 걸까요?

아실만한 분들은 벌써 알고 계실겁니다.

5월 30일부터 6월 8일까지  해운대 벡스코(Bexco)에서 부산국제모터쇼 열립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쇼에 쉐보레 역시 당연히 한 자리를 차지할 예정인데요.

말리부 디젤이 빠질 수 없겠죠.



2012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


위 사진은 지난 2012년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의 모습입니다. 이번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쉐보레는 5월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6월 8월까지 총 2,208㎡ 면적의 전시장을 마련하고 다양한 신차와 콘셉트카를 포함, 총 24대의 차량을 전시할 계획입니다.


카라모 범블비 컨셉트카


더불어 영화팬, 자동차 애호가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는데요. 쉐보레는 오는 6월 26일 전세계에 동시 개봉하는 헐리우드 블록버스터 신작, 트랜스포머4(Transformers 4)에 주인공 범블비(Bumblebee)로 출연하는 카마로(Camaro) 콘셉트카를 부산모터쇼를 통해 국내 최초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범블비 콘셉트카는 현행 판매 모델인 5세대 카마로에 영화가 소개하는, 미래 세상을 상징하는 세련된 디자인 요소를 담아 재해석한 헤드램프라디에이터그릴 등을 적용했습니다.



쉐보레 부산모터쇼 이벤트


현재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에 설치될 7개 구역(zone), 브랜드 존, 캠핑 존, 알페온 존, 스타일 존, 터보 존, 에코 테크 존, 트랜스포머 존, 그리고 쉐보레 차량에 대한 투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2014부산국제모터쇼

(이미지 출처: 부산국제모터쇼 홈페이지)


올해로 7회째를 맞는 부산국제모터쇼는 2014년을 맞아 ‘자동차의 바다, 세계를 품다(Ocean of vehicles, feeding the world)’를 주제로 국내외 22개 브랜드 200여종의 차량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전시가 열리는 벡스코는 새로 지어진 신관까지 함께 사용해 전시면적을 지난 2012년보다 50% 늘렸다고 합니다. 입장객 편의를 위해 매표소도 두 곳으로 늘리고 관람객이 이동하는 동선의 폭을 넓혀 쾌적한 관람이 가능해질 전망입니다. 


현재 부산국제모터쇼는 5월 28일까지 온라인 예매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입장가를 할인(일반인 8000원->7000원, 청소년 5000원->4000원)하고 추첨(100명)을 통해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국제모터쇼 쉐보레 부스는 아래의 모터쇼 지도를 참고하시고요.


부산국제모터쇼 지도

(이미지 출처: 부산국제모터쇼 홈페이지)



이상 해운대의 따뜻한 해변을 꿈꾸는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