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 되기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지금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선 2014부산국제모터쇼가 한창입니다.
22개 브랜드 200여대의 차량이 전시되는 이번 모터쇼는 5월 29일 프레스 행사를 시작으로 6월 8일까지 계속됩니다.
스파크EV 배터리에 대한 깜짝 소식이 공개됐던 쉐보레 프레스 행사는 아래 링크의 영상 또는 포스트로 만나보시고요.
쉐보레는 역대 참가 규모 중 최대인 총 2,208㎡ 면적의 전시장을 마련하고 콘셉트카와 전기차 등 모두 24대의 차량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중 브랜드존에서는 쉐보레가 공식 스폰서로 함께하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과 함께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월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생중계 행사를 진행하던 아나운서가 잠시 포즈를 취해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사진을 찍으면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인 온라인 이벤트, PLAY! CHEVY SHOT!에 응모할 수도 있습니다.
PLAY! CHEVY SHOT!는 부산국제모터쇼 기간(5월 29일 ~ 6월 8일)동안
모터쇼 현장에서 핫 스팟을 촬영해 쉐보레 페이스북 팬페이지(https://www.facebook.com/chevroletkorea)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가능합니다.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1명에게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경품으로 제공한다니 멋진 사진으로 도전해 보세요.
그 옆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의 유니폼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이곳은 쉐보레의 “왓 두유 플레이 포(What do you play for?, 당신을 무엇을 위해서 플레이 하나요)” 캠페인을 알리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놀이의 힘으로 세계를 변화하려는 취지에서 축구공, 축구장 건설 등을 지원하는 쉐보레의 활동을 엿볼 수 있는데요.
여기서 잠시, 스포츠의 긍정적인 에너지로 세상의 편견을 뛰어넘으려는 쉐보레의 활동을 영상으로 만나 보실까요?
보신 것처럼 인도네시아의 에이즈 감염자들은 사람들의 편견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요. 쉐보레는 축구를 통해 사람들의 편견을 극복하고 스포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기 위해 현지 축구장 건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가수 스팅(Sting)과 원 월드 풋볼(One World Football) 프로젝트의 창립자, 티모시 야니겐(Timothy P. Jahnigen)이 축구가 어떻게 수백만 명의 삶을 바꿀 수 있는지 이야기 하는 영상도 일견을 권합니다.
이 외에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타 플레이어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축구 지원 활동에 대한 영상을 아래 쉐보레FC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 브랜드존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일원이 되는 기쁨과 스포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쉐보레의 다양한 활동, 그리고 쉐보레 차량들을 모두 함께 만나보세요.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