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새 쉐보레 홈경기 유니폼 디자인 선보일 예정
쉐보레가 2014 시즌부터 적용하게 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새 공식 유니폼 디자인을 오는 7일(미국 현지 시각) 공개합니다. 쉐보레는 영국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Barclays Premiere League)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은 공식 자동차 파트너입니다.
이번 유니폼 공개 프로젝트는 해당 스폰서십의 일환으로 쉐보레는 앞으로 7년 간 맨유의 장기 유니폼의 스폰서가 됩니다.
오늘(7월 3일)쉐보레는 축구 스폰서 홈페이지를 통해 새 유니폼에 관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1878년 창단 시점부터의 팀의 역사와 팬, 스타 선수가 함께하는 모습을 담은 이 영상은 오는 7일 맨유 유니폼 디자인 공개 일정에 맞춰 전체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맨유의 새 유니폼을 누구보다 빨리 확인하는 방법
쉐보레 축구 스폰서 홈페이지와 맨유 쉐보레 유니폼 공개 프로젝트를 알리는 썬더클랩 페이지에서는 새 유니폼의 공개에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이 진행 중입니다.
쉐보레 축구 스폰서 홈페이지나 쉐보레 썬더클랩 페이지에서 유니폼 공개 프로젝트의 서포터가 되면 서포터의 SNS를 통해 자동으로 맨유 새 유니폼에 대한 소식이 전세계에서 가장 먼저 공개됩니다. 서포터는 새로운 쉐보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니폼 공개 어플리케이션을 그 누구보다 빨리 만나볼 수 있으며, 새로운 유니폼을 입어 볼 기회에도 가장 빨리 다가갈 수 있습니다.
맨유 사인 유니폼 증정 이벤트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새로운 맨유 유니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에서 맨유 유니폼 공개 프로젝트를 알리는 트윗을 리트윗하고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유니폼 공개 프로젝트 썬더클랩 페이지에 서포터가 되면 추첨을 통해 사인 유니폼을 증정합니다.
팀 마호니(Tim Mahoney) 쉐보레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는 “맨유의 새 공식 유니폼 디자인 공개는 전 세계 약 6억6900만 명의 클럽 팬과 쉐보레 브랜드에 큰 의미가 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맨유는 23일 캘리포니아주 로즈볼(Rose Bowl) 경기장에서 열리는 LA갤럭시 팀과의 경기에 새 쉐보레 유니폼을 처음 입고 첫 출전할 계획이며, 프리미어 리그 이번 시즌 첫 홈경기는 8월 16일 올드 트래포드(Old Traford) 구장에서 개최됩니다.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