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레이싱팀 이재우, 안재모 부산모터쇼 사인회
안녕하세요. 한국지엠 톡 블로그 방문자 여러분
지금 부산 해운대 벡스코에선 2014 부산국제모터쇼가 한창입니다.
24대의 차량을 다양한 주제에 맞춰 전시하고 있는 쉐보레 부스에서는 여러 무대행사와 이벤트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부분은 아래 포스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지난 5월 31일에는 반가운 얼굴이 쉐보레 부스를 방문했는데요.
바로 8년 전통의 명문 레이싱팀, 쉐보레 레이싱팀의 이재우 감독 겸 선수와 새로 영입된 안재모 선수가 부산모터쇼 쉐보레 부스를 찾아왔습니다.
깨알같은 무대 이벤트와 사인회 이모저모를 영상으로 함께하실까요?
쉐보레 레이싱팀은 지난 5월 25일 중국, 상하이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된 ‘2014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2라운드 결승전에서 안정적인 성적으로 포인트를 더하며 시즌 종합 챔피언에 한 걸음 다가섰습니다.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슈퍼레이스 최다출전 드라이버이면서, 역대 최다 폴포지션의 2관왕을 기록하고 있는 기록왕이기도 한데요. 1995년부터 지금까지 무려 119회를 참가해 최다 출전 기록을 갖고 있습니다. 예선에서 가장 빠른 랩타임을 기록한 드라이버에게 주어지는 폴포지션(Pole Position) 역시 41회로 역대 최다입니다. 이재우 감독이 직접 말하는 말리부 디젤 이야기도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올해 새롭게 영입된 안재모 선수도 준수한 기량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지난 2회전에서 노련한 경기 운영으로 경기를 완주하며 3위로 결승선을 통과해 포인트를 쌓는 한편 팀 성적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오는 6월 6일부터 8일에는 중국 상하이 티엔마 서킷에서 개최될 2014 슈퍼레이스 3라운드 경기에 출전한다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부산모터쇼 쉐보레 전시관 브랜드존에 전시된 크루즈 레이스카의 훈훈한 모습을 보시죠.
이상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