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7.11 17:55

쉐보레 FC 홈페이지에서 새 유니폼 가상 체험하면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받을 수 있어


영국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Barclays Premiere League)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된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Chevrolet)가 2014-15 시즌에 적용되는 맨유의 새 공식 유니폼 디자인을 7일(미국 현지 시간) 공개했습니다.


맨유 쉐보레 유니폼


10일부터 쉐보레 축구 스폰서 홈페이지(www.ChevroletFC.com)에서는 새 유니폼을 착용한 사진을 제작, 인터넷에 공유하는 고객 참여 이벤트가 시작됐습니다.



팀 마호니(Tim Mahoney) 쉐보레 글로벌 마케팅 책임자는 “축구 클럽 역사의 한 페이지로 인정받기 충분한 맨유의 새로운 유니폼을 전 세계의 맨유 팬들과 함께 기념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쉐보레는 향후 7년 간 맨유의 장기 스폰서를 기념하기 위해 앞서 공개한 쉐보레 축구 스폰서 역사와 팬, 스타 선수가 함께한 영상의 전체 영상을 홈페이지(www.ChevroletFC.com)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영상은 맨유의 팬들과 현재 및 과거의 축구 스타들이 함께 행진하며 맨유의 주제곡을 부르고, 맨유의 간판 스타 웨인 루니(Wayne Roony)와 동료들이 유니폼에 대한 의미를 외치며 상징성을 대변하는 것으로 마무리됩니다.


맨유는 23일 캘리포니아주 로즈볼(Rose Bowl) 경기장에서 열리는 LA갤럭시 팀과의 경기에 새 쉐보레 유니폼을 처음 입고 첫 출전할 계획입니다.


쉐보레는 8월 2일 맨유 대 레알 마드리드와의 이벤트 경기를 후원하는 한편, 8월 16일 프리미어 리그 시즌 첫 홈경기가 열리는 영국 올드 트래포드(Old Traford) 구장에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중입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