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국화축제 소개
인천 서구가 지금 전 아시아인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바로 아시안 게임이 열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시안게임 개최와 더불어 인천에서도 각종 문화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인 국화축제를 제가 직접 다녀오고 여러분께 소개하려 합니다.
네이게이션 검색어 : 드림파크, 인천드림파크
비교적 이른 시간에 갔음에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주차장이 꽉꽉 들어차고 있었습니다. 제가 한 10시쯤 간 것 같은데 혼잡한 걸 싫어하시는 분은 좀 더 일찍 집에서 나오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근처 도로까지 정체가 됩니다.
메인 행사장 주변에는 인천에 각종 단체에서 홍보를 위한 부스를 차려놓고 또 한편에는 먹거리 장이 들어서 있습니다. 특이한 것은 햄버거 프랜차이즈도 들어와 있었습니다.
하트 모양의 국화 조형물을 통과하여 한바퀴 돌면 국화 축제를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주변에는 코스모스 군락지도 있고 야생화가 피어 있는 곳도 있습니다. 아이들이나 어르신과 함께 가기에 적당한 곳입니다.
이렇게 여의주를 물고 있는 용의 모양을 한 국화 조형물도 있습니다. 저희 아들은 귤을 물고 있는 지렁이라고 했습니다. 아직 용과 여의주를 몰라서...
전래 동화를 테마로 한 국화 조형물도 있습니다. 아마 저 분은 심청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포토존 국화로 만든 말 입니다. 참고로 이런 말이 행사장 곳곳에 있습니다. 처음부터 사진 찍으려고 너무 긴 줄을 서지 않으셔도 됩니다. 말이 계속 나옵니다.
이렇게 예전 마당에 있었던 펌프를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펌프질하기 전에 물 한 바가지 넣어야 하는거 아시죠?
어디 행사장에나 빠지지 않는 에펠탑입니다.
주변 안내도 입니다. (사진은 누르면 커집니다.) 국화 행사장을 다 관람하는데는 두 시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천천히 쉬다가 걷다가 관람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벤치는 많지 않으니 어린아이나 어르신과 함께 가시는 분들은 작은 돗자리를 준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곳에 국화빵 팔면 잘 될거 같다고 생각한 어른곰™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