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토스카 2010 이벤트 in 용산

KTX 용산역토스카 2010 이벤트를 한다길래 부리나케 달려갔습니다.
용산역 한복판에 서 있는 지엠대우 차량들 사이에 '내가 젤 신차야!'라며 서 있더군요. 그 옆엔 하정우님께서 카메라 플레쉬를 받으며 서 계시구요. 턴 테이블마냥 돌아가는 빨간 라세티 프리미어 ID도 보였구요.


용산역 지엠대우 테마라운지입니다. 차를 너무 예쁘게 디스플레이 해 두셔서 쭉 둘어보는데도 마음이 설레이더라고요. 이곳에서 지금 토스카 2010 행사를 하고 있어요. 내일까지 행사가 이어진다고 하니 한번 들러보시고 지엠대우 차량들도 구경해보세요. 구석구석 구경할 수 있답니다.


행사장에 멋있게 포즈 잡고 있는 토스카 2010 입니다. 옆에 하정우님이 차를 소개하는듯 손으로 가리키고 있네요.
차내도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고 전원이 들어와 있어서 불을 켜고 구경도 할 수 있더라고요.
딱 문을 열었을 때, 차내 공간이 넓어서 깜짝 놀랐었어요. 앉아보니 안락하고, 특히 운전자석이 편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여기 하정우님이 보이시나요? 저 옆에 살포시 기대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사람들 눈 때문에 못 했어서 아쉬웠어요. 여러분들은 꼭 저기 옆에 가서 사진 찍어보세요.
지금 주말 아침인데도 불구하고 산으로 들로 놀러가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계시더라고요. 특히 어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면서 구경하는 모습도 보였구요.


토스카 2010 행사1월 31일 일요일인 내일까지 이어질 거에요.
경품은 올해 대박나시라고 황금비누!! 토스카와 드넓은 초원을 거니시라고 골프공!! 겨울 여행에 없어서는 안될 극세사 타올!! 스키장에서도 하얀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선블록!! 등 입니다.
당첨자 발표 2월 12일 금요일에 개별로 통지가 갈 것이라고 합니다.

요즘 아바타 붐때문에 용산 CGV IMAX 영화관 많이 가시던데, 가시는 김에 용산역에 있는 지엠대우 테마라운지에 가보세요. 특히 지금 어디선가 뻔한 데이트를 계획하고 계시는 연인이 계신다면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마 경품 응모도 하고 자동차 구경 하시다보면 어느덧 영화시간이 다가올 거에요.

이상, 지엠대우톡 토비토커 까칠한새라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