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1월, 지엠대우 톡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2010년 새해가 밝은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1월을 지나, 2월도 열흘이나 지났습니다.
새해에 세우신 새로운 소망이나 계획은 잘 지키고 계신가요? 저의 새해 소망이라면 지엠대우 톡이 2010년에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사랑과 관심을 받는 것이라고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2009년에도 많은 사랑을 받았었고, 지금도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만, 매일매일 올라오는 포스트 중에서도 특히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는 베스트 포스트들이 있죠.

그래서 오늘은 1월, 지엠대우 톡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준비해봤습니다.

1월, 지엠대우 톡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소개합니다.


새롭게 시작된 2010년 1월에는 어떠한 포스트들이 많은 사랑을 받았을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2010년 1월, 지엠대우 톡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10. 2010년, 새로 바뀌는 주요 자동차 관련 법규

2010년 자동차 관련 법규 주요 도로교통법


2010년 새해가 밝으면서 몇 가지 도로교통법규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운전을 하는 사람들이 알아두면, 피가되고 살이되는 도로교통법규! 새롭게 바뀐 도로교통법규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지 알아두면 운전할 때 많은 도움이 되겠죠^^ 아직까지도 새롭게 바뀐 도로교통법규에 대해서 잘 모르신다면 지금 당장 확인해 보세요~!

9. 라세티 프리미어의 스타일을 더 해주는 액세서리를 소개합니다.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액세서리 테일램프 크롬 가니쉬


남들과 다 똑같은 자동차는 싫다~ 나만의 라세티 프리미어를 만들고 싶다면!
라세티 프리미어의 스타일을 더욱 살려줄 나만의 액세서리를 이용해 보는건 어떠신가요?
다양한 액세서리가 나의 라세티 프리미어를 반짝반짝 빛나게 해줄 것 같습니다.

8.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은 슈퍼카??


포스트가 올라온 이후로 계속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포스트입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이 일명 슈퍼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라세티 프리미어 디젤만이 갖고 있는 매력! 그리고 슈퍼카라 불리는 이유는 무엇 때문일까요? 포스트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7. 쉐보레냐? 쉐보레가 아니냐?

시보레냐? 시보레가 아니냐?


한국에 최근 북미 오토쇼에 참가한 한국 미디어에게 가장 많이 나온 질문은 지엠이 한국으로 쉐보레를 도입할 것이냐 였다고 합니다. 오토쇼 이후로 지엠대우와 쉐보레에 관련된 많은 기사가 쏟아지고 있는데요.
아직까지 결정된 사항은 전혀 없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1/4분기 이내로 결정될 것이라고 하니, 조금 더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 주세요.

6. 겨울철 건강한 자동차 히터 사용법

겨울철 히터 관리법 작동법 사용법


겨울철 추운날씨로 히터를 자주 가동하게 됩니다. 그런데 찬바람만 나온다? 좋지 않은 냄새가 나는것 같다?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럴때일수록 히터의 사용법을 제대로 알고 있다면 정말 편리하겠죠.
겨울철 히터사용시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건강한 히터 사용법입니다~

5. CGV 영등포 스타리움 특별관과 타임스퀘어에서의 몰링,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CGV 영등포 스타리움 특별관과 타임스퀘어에서의 몰링, 크리스마스가 성큼 다가왔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CGV에만 있다는 국내 최대 크기의 스크린을 자랑하는 스타리움 특별관!
라프여사의 애마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 직접 다녀온 생생한 후기를 담은 포스트입니다. 라프와 함께라면 어디든 즐거울것 같지 않으세요?

4.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구입하고 2달 반, 라프여사의 바뀐 라이프 스타일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구입한지, 2달 반이 지나셨다는 라프여사~ 라세티 프리미어 구입으로 2달 반동안 굉장히 많은 생활 변화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라세티 프리미어의 영향은 어디까지 일까요??
라프여사의 변화된 라이프 스타일이 마냥 부럽기만 합니다~ㅎㅎㅎㅎ

3. 블로거들의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지엠대우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


출시이후, 국내뿐아니라 유럽, 중국 등 세계 곳곳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세티 프리미어 ID~
자동차를 제대로 알고 싶다면 시승기만큼 도움이 되는 것도 없죠. 라세티 프리미어 ID를 완벽하게 파악하라! 블로거들의 라세티 프리미어 ID 시승기를 모두 모았습니다.

2. 윈스톰 2010, 윈스톰 맥스, 블로거들의 시승기를 소개합니다.

윈스톰 2010, 윈스톰 맥스, 블로거들의 시승기를 소개합니다.


작년에 이어 윈스톰과 윈스톰맥스 관련 포스트는 계속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윈스톰, 윈스톰 맥스 역시 제대로! 자세히! 알고싶다면 역시 시승기만큼 좋은 것이 없겠죠^^ 블로거들의 윈스톰, 윈스톰맥스 시승기를 모았습니다. 시승기로 윈스톰과 윈스톰맥스의 매력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1. CGV 일산 IMAX관에서 IMAX DMR 3D로 만난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CGV 일산 IMAX관에서 IMAX DMR 3D로 만난 제임스 카메론의 아바타

국내 1000만관객 돌파! 앞으로 3D영화하면 단연 아바타가 아닐까 하는데요. 라프여사의 애마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 아바타를 보러다녀온 생생한 현장을 공개합니다. IMAX DMR 3D로 관람한 아바타는 어떤 느낌이였을까요?
궁금하다면 포스트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지금까지 2010년 1월, 지엠대우 톡 인기 포스트 베스트 10을 살펴보았습니다.
2010년 1월에는 그 어떤때보다도 더 다양한 종류의 포스트가 사랑받은 것 같습니다. 특히 라세티 프리미어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을 담은 라프여사의 포스트가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2월에도 계속해서 다양하고, 알찬 포스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나롱이었습니다.


지엠대우톡 blog.gmdaew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