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2015 스파크, 강해진 성능부터 매력적인 디자인까지 자세히 들여다 보기!

모던한 디자인에 안전성까지, 2015 스파크의 무한 매력!



2015년과 함께 스파크가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2015 쉐보레 스파크는 기존 스파크S에 탑재됐던 파워트레인을 전 모델에 확대 적용하고, 안전성을 강화했는데요.


2015 스파크


쉐보레의 대표 경차 스파크! 더욱 새로워지고 강해진 2015 스파크를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도시를 달리는 자신감! 2015 스파크의 퍼포먼스


C-TECH로 업그레이드 된 2015 스파크는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고속 주행시의 안정성 뿐만 아니라 강력한 초반 가속 응답성과 뛰어난 안전성으로 무장했습니다.


스파크 사양


2015 스파크는 GEN2 엔진과 C-TECH의 조합으로 변속 충격이 없는 부드러운 주행 성능을 구현했는데요. 획기적인 소음 저감 효과는 물론 가속 응답성으로 고속주행 시 우수한 주행 안정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이번 2015 스파크는 기존 스파크의 최대 장점인 우수한 경제성에 더해 운전의 편리함을 극대화 시켜 업그레이드한 버전입니다!


스파크 변속기


스파크에는 차세대 무단 변속기 C-TECH가 적용됐습니다. 이는 글로벌 마켓의 49%를 차지하는 우수한 품질과 내구성을 갖춘 JATCO사의 세계 특허 부변속기 적용, 수동 8단 수준의 최적의 기어비 실현으로 부드러운 가속 성능, 저속 토크 향상 및 고속 성능 향상, 우수한 실연비를 구현하는 첨단 변속 시스템입니다.



스타일리시한 당신을 위한 스파크 시티 팝



스파크 시티팝


2015 스파크 시티팝은 블랙 & 화이트 스타일에 그레이 컬러로 포인트를 준 모던한 디자인입니다.


스파크 디자인


또한 고급감과 세련미를 더한 블랙 인테리어 데코 몰딩, 스포츠 페달, 사이드 데칼 및 루프랙, 15인치 블랙 앤 화이트 알로이 휠 등 안팎의 디테일이 업그레이드 됐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쉐보레 홈페이지를 방문해 더욱 새로워진 스파크를 확인해보세요.




2015 스파크 캠페인, 특별 구매 혜택과 행운의 선물을 만나보세요


지금 쉐보레 홈페이지에서는 2015 스파크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스파크 이벤트


2015 스파크를 타는 그 여자, 그남자의 C-TECH 영상을 보고 경험하고 싶은 성능을 선택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2015 스파크의 부드러운 주행성능, 강력해진 초반 가속 응답성, 우월한 주행 안정성, 최고의 안전성 이 네 가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하기만 하면 응모 완료입니다!



또한 온라인 상담/시승 신청만 하면 주유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2015 스파크 구매에 관심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에 상당을 받아보셔도 좋겠네요.



이상, 2015 스파크의 다양하고 무궁무진한 매력을 전해드린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