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6. 18:12

맨유 VS 선더랜드 전 단체 관람 MT 후기 

by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다음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manchesterut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다음 공식 팬카페]
다음 공식 맨유 팬카페로 2001년 개설되어 14년 동안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대한 정보와 관련 소식, 다양한 팬들의 이야기가 오가고 있습니다. 당 콘텐츠는 맨유카페 운영진이 직접 작성한 맨유VS선더랜드(2월28일) 매치 단체관람 MT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카페 운영진입니다.

지난 2월 28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카페 역사상 최초 MT가 서울 고급 모처에서 열렸는데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선더랜드 전 단체 관람과 응원을 목적으로 한 이 MT에는 특별한 손님이 함께했습니다. 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식 스폰서 쉐보레를 대표해 한국지엠 톡 블로그 운영진의 친선 방문이 있었는데요.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아시겠지만 후련한 승리를 거둔 경기 덕분에 이날 MT 분위기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습니다. 


한국지엠 측에서 제공한 푸짐한 경품과 그날의 훈훈한 열기를 담은 사진들과 함께 지금부터 MT후기 갑니다!! ㅎㅎ



 (MT 가는 길~ 룰루)


맨유카페의 첫 엠티는 오후 7시에 회원 분들이 하나 둘 씩 모여들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간단한 끼니로 피자를 드시면서 서로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고 

드디어 저와 비다님의 진행 아래 본격적으로 MT가 시작되었습니다.


 (유일한 여성 분이셨던 비다님 말씀에 경청 중인 우리들)


이후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운영진들을 시작으로 회원분들이 한 분 한 분 일어서서 간단히 자신을 소개하셨습니다.


(잘생기신 회원 분들 ㅎㅎ)


자기소개도 끝났겠다, 엠티의 꽃 게임 시간이 빠지면 안되겠죠? 경기 관람/응원에 앞서 간단한 게임을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각각 영화, 축구, 역사, 걸그룹 등 주제를 정해놓고 스케치북에 쓴 인물들이나 제목을 다른 팀원들에게 몸짓으로 설명하여 알아맞추게 하는 게임을 했습니다!! 우선 팀을 네 팀으로 나눠야 했는데요. 아쉽게 운영진을 제외하고 회원분들이 15명인 관계로 고드워드님도 함께 게임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팀을 짠 이후 누가 먼저 게임을 할 지 조장들이 가위바위보를 하게 됐죠 ㅎㅎ


 (고드워드님 찬조 출연 - 누가 고드워드님인지 맞추면 소정의 경품이...는 농담 ㅎ)


그리고 먼저 게임을 하게 되신 팀의 조장께선... 

걸그룹...을 뽑아 팀원들의 원성을 들으셨다는...


 

허긴 아이유, 티아라를 몸짓을 보고 알아맞춰야 한다니... 남성 회원분들 사이에서 어색한 몸부림과 헛웃음이 난무했습니다.

결국 걸그룹을 뽑은 팀은 단 한 개도 맞추지 못했다는 슬픈 전설이...



(열심히 몸짓으로 설명 중, 얼씨구 절씨구)


결국 우승은 축구 주제를 뽑아 5개를 맞추신 고드워드님 팀에게로... ㅎㅎ 어떤 문제를 온몸으로 설명했을지 한 번 볼까요?



별로 어렵지 않은 난이도죠? ㅎㅎㅎ


자 이제 게임도 끝났겠다, 경기가 시작될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ㅎㅎ 경기 시작에 앞서 우리의 관심은 온통 한국지엠 측에서 준비해온 유니폼 두 벌에 쏠리게 됩니다.


(블링블링)

(샤방샤방)


우리의 시선을 빼앗아갔던 유니폼 두 벌!!

유니폼을 가져갈 행운의 주인공은 어떻게 뽑았을까요?


유니폼 두 벌 중 하나는 바로 예상 스코어와 첫 득점자, 그리고 득점한 시간을 적고 제일 근접한 분께 드리기로 했습니다. 유니폼을 Get하고 싶었던 저와 비다님도 참여했답니다 ㅎㅎ


그리고 경기 시작 전!! 한국지엠 측이 준비해온 치킨과 음료수가 분위기를 더욱 달아오르게 만들었답니다. 한국지엠과 쉐보레 측에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합니다 ㅠㅠ



(아아... 치느님 ㅠㅠ)


 


경기 시작에 앞서 승리를 기원하는 건배를 나눴습니다. 



 (이겨랍!)


자 이제 경기가 시작했습니다!!


(경기에 집중하고 있는 우리들)


그리고!!!




마침내 터진 웨인 루니의 선제골!! 환호하는 우리들의 모습!! 드디어 정모 필패의 저주를 깨는 순간이 다가오는 것이었을까요?



 

넵~ 드디어 깼습니다 ㅎㅎ 정모 필패의 저주를 깨준 주장의 아름답고 섹시한 뒷통수~


그리고 대망의 유니폼은 누구한테 갔을까요?

바로 바로



2-0의 스코어와 첫 득점자 웨인 루니를 맞추신 숨은생강찾기님께로 갔습니다!!



한편 남은 한 벌의 유니폼의 주인공을 뽑아야 했는데요~추첨으로 뽑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리고 숨은생강찾기님께서 직접 뽑아주신 그 주인공은 바로 오딘님이셨습니다.


그런데...


 

오딘님의 쿨하신 양보!! 결국 우리는 오딘님께서 뽑으신 분께 다시 유니폼을 드리기로 했는데... 그 행운의 주인공은 바로!



Lafite님께서 당첨되셨습니다~



 

행운의 주인공들의 늠름한 모습들


유니폼을 놓친 다른 회원들의 헛헛한 마음은 한국지엠에서 준비한 깨알같은 경품들이 채워주었습니다.



케이스까지 예뻤던 스포츠 물병과




시원한 디자인의 쉐보레 스포츠 타올!


자 이렇게 공식일정은 마무리되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비다님을 비롯한 몇 분은 집으로 귀가하셨고 비다님의 귀가 덕분에 남자들만... 남았던 우리는 본격적으로 술파티를 즐겼답니다!!


남자들의 술자리 단골 소재 축구, 군대, 그리고 여자 이야기로 날을 지새우다가 날이 밝아오자 한 분 한 분 귀가하셨고 남은 분들은 라면으로 해장한 후 다음 정모를 기약하며 헤어지셨습니다 ㅎㅎ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카페 최초로 개최된 밤샘 단체 경기 관람MT!! 후기 어떠셨나요? 재미있었던 그 날의 분위기가 느껴지셨나요? ㅎㅎ


이상 후기를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