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풋볼

[쉐보레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핫스퍼 매치 프리뷰

[쉐보레FC]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VS 토트넘 핫스퍼 매치 프리뷰

by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다음 공식 팬카페(http://cafe.daum.net/manchesterutd)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다음 공식 팬카페]
다음 공식 맨유 팬카페로 2001년 개설되어 14년 동안 활발하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카페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대한 정보와 관련 소식, 다양한 팬들의 이야기가 오가고 있습니다. 당 콘텐츠는 맨유카페 운영진 및 회원들이 직접 지상대담 형식으로 작성한 프리뷰입니다. 


맨유vs토트넘


남현 : 안녕하세요!! 이번 매치 프리뷰를 진행하게 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 팬카페 운영진입니다!
: 2주 전에 왔던 프리뷰가 죽지도 않고 또 왔네요.

남현 : 그간 비다님은 어떻게 지내셨나요?

: 지난 2월 28일에 있었던 MT가 너무 재밌어서 그 후유증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었답니다~

남현 : 얼마나 재밌는 MT였길래 아직 후유증에서 벗어나지 못하셨나요? ㅎㅎ

:남현님은 꼭 안 오셨던 것처럼 말씀하시네요? 제일 신나게 치킨을 뜯으셨던 것 같은데~ 레플이 걸려 있던 스코어 맞추기 내기에도 제일 적극적으로 참여하셨죠?

남현 : 하하하… 적극적이면 뭐합니까... 못 탔는데요 ㅠㅠ



맨유카페 행사

(※주: 공대 MT 아님)


:원래 그런 상품은 나만 빼고 다 타는 법이죠..하지만 레플 못 타면 뭐 어떻습니까! 카페 회원들이 다 같이 모여 게임도 하고, 경기도 보고, 맛있는 것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잖아요~

남현 : 네,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죠! 경기에서도 이겼고요. 그런데 말입니다... 지난 FA컵 경기 결과는 또 좋지 않았더군요 ㅠㅠ

:맨유 팬들을 생불로 만들어준 FA컵 8강전을 말씀하시는 거죠? 맨유의 홈인 올드 트래포드에서 무려 9년만에 라이벌 아스날에게 패하면서 FA컵과의 인연은 또 다시 멀어지고 말았습니다.

남현 : 그것도 전 맨유 선수였던 대니 웰백에게 역전골을 허용하며 치욕적인 패배를 기록했죠.



대니웰백

(심지어 로컬유..스..ㅠ 또르르-☆)


:아아 눈물이 앞을 가려서 진행이 힘드네요…..

남현 : 더불어 이번 경기 결과로 인해 반 할 감독 경질론도 더욱 거세졌습니다…

:지난 26년 간 맨유를 지휘했던 알렉스 퍼거슨 감독도 답답하겠죠? 오죽하면 팬들이 퍼거슨 감독을 다시 데려오자는 얘기까지 꺼낼까요.. 흑흑



알렉스 퍼거슨

(퍼거슨: I don’t know who you are, but I will find you and..)


남현 : 흠흠… 하지만 비록 FA컵은 떨어졌지만 맨유에게 제일 시급한 과제는 아무래도 FA컵 우승보다는 챔피언스리그 진출 아니겠습니까?

:그렇습니다. 프리미어리그에서는 최종 순위 4위 안에 들어야 챔피언스리그 진출이 가능한데요, 현재 4위에 위치한 맨유는 6위 토트넘과 승점 차이가 3점, 5위 리버풀과는 겨우 2점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가히 6점 짜리 경기라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남현 : 이번에 상대하게 될 토트넘과의 승점 차이가 겨우 3점이라고요? 토트넘도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노리는 만큼 맨유 선수들이 정말 열심히 뛰어야겠네요. 최근 토트넘과의 경기 결과는 어떻습니까?

:사실 역대 프리미어리그 전적만 두고 보면 맨유가 29승 11무 5패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2001년부터 2012년까지는 토트넘을 상대로 무패를 유지하기도 했죠!



퍼거슨과 아이들

(퍼거슨과 함께 즐거웠던 시간들...)


남현 : 오호!! 맨유가 토트넘을 상대로 정말 강했군요 ㅎㅎ 그럼 지난 시즌도 당연히 이겼겠죠?

:하지만 지난 시즌에는.. 토트넘이 예전의 내가 아니야!!라며 맨유에게 일격을 가하더군요…토트넘은 지난 시즌 맨유의 홈 올드 트래포드에서 2 대 1로 맨유를 누르며 맨유 팬들에게 최악의 새해 선물을 주고 말았습니다.




토트넘 승리

(슬프게도 이때 만회골을 넣었던 맨유 선수는 웰백…)


남현 : 아… 기억이 이제야 나네요…지난 시즌은 정말 생각하기도 싫습니다. 이번 시즌, 토트넘과 곧 치를 경기는 다르겠죠? 양팀 상황은 현재 어떤가요?

:긍정적인 태도에 찬물을 끼얹는 것 같지만 토트넘은 부상 및 징계 선수가 한 명도 없는 것에 비해 맨유는 반페르시가 부상으로 빠져 있으며, 루크 쇼와 애슐리 영의 출전도 불투명합니다. 게다가 에반스와 디마리아 선수도 징계로 인해 토트넘전에 나서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디마리아 퇴장

(사고 친 집요정 도비)


남현 : 에이스라 불리는 디마리아도 못 나온다니요…요새 토트넘은 해리 케인이 정말 잘한다고 하던데…어떻게 막을 지 걱정이 되네요.



해리케인

(허리케인같은 해리 케인!)


:그래도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지난 19라운드에서 맨유가 폭풍 같은 해리 케인을 상대로 무실점을 기록할 수 있었던 건 19살의 수비 유망주 패디 맥네어 선수가 아주 잘 해줬기 때문이거든요.


멕네어, 케인

(케인형 살살해)


남현 : 오호!! 맞아요!! 패디 맥네어 선수 정말 잘해줬었죠. 이번 경기에서도 나서서 제 몫을 해준다면 무실점은 따 놓은 당상이겠군요. 비다님은 이번 경기 스코어 어떻게 예측하세요?

:우리 맨유 카페는 항상 매우 과학적이고 분석적인 방법으로 스코어를 예측해왔죠. 자, 이번 맨유 대 토트넘 경기가 열리는 날짜가 언제죠?

남현 : 2015년 03월 16일 새벽 1시죠 ㅎㅎ


문어


:2015년 03월 16일 1시라.. 숫자를 배열하면 201503161이고..그렇다면.. (20X1+50)÷(3+1+6)X1=7, 즉 7 대 0으로 맨유가 승리하겠군요!

남현 : 정말 완벽한 스코어 예측 방법이네요!!

:그렇죠? 절대 끼워 맞추기가 아닙니다. 맨유 카페에 전통적으로 내려오는 스코어 예측법이죠.

남현 : 그렇군요! 이번 경기는 정말 기대가 됩니다!!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사활을 거는 두 팀의 피할 수 없는 빅 매치! 위기의 맨유가 토트넘전을 기회 삼아 반등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한국시간으로 3월 16일 새벽 1시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맨유 대 토트넘 경기 기대해주세요!!


아주 중요한 경기죠. 챔피언스 티켓이 걸린 빅 매치!

이상 맨유 팬카페의 오늘도 조금(?)은 편파적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vs토트넘핫스퍼 경기 프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