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모터쇼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 소개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 소개



2015 서울모터쇼가 시작되었습니다. 프레스데이에 제가 먼저 살짝 다녀왔습니다. 쉐보레 부스는 어떤 모습인지 사진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이번 쉐보레 부스에 주인공인 Next Generation SPARK 입니다. 다양한 칼라의 새로운 스파크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인공 답게 가장 좋은 자리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롭게 공개된 스파크가 궁금하신 분들은 실물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대가 있기 때문에 충분히 구석구석 살펴 보실 수 있습니다. 



쉐보레 말리부도 보실 수 있습니다. 얼마전 2016년형이 공개되어서 검색 사이트에 실시간 검색어로 오랜 시간 있었던 말리부 입니다. 



한쪽에는 올란도와 캡티바가 숲속을 배경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캠핑 좋아하시는 분들이 보다 쉽게 차량과 캠핑 용품을 함께 보실 수 있게 전시되어 있습니다. 



쉐보레 캠핑존에는 오랫동안 함께 마케팅을 진행해 온 블랙야크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창원에서 올라온 전기차 스파크 EV도 한쪽에 자리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다른 회사들도 친환경 차량을 전시했으니 직접 비교하시는 것도 좋은 관람이 될 것 같습니다. 



알페온도 별도의 공간에 전시되어 있습니다. 전시되어 있는 공간도 중후함이 느껴집니다. 



얼마전 앞과 뒤 모습이 바뀐 크루즈도 직접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레스데이에 쉐보레 부스에 박지성 맨유 앰버서더가 방문하신거 알고 계시죠? 쉐보레 부스 한편에는 여러분이 맨유 선수가 되는 간접체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맨유 유니폼을 입은 여러분의 모습을 찍어서 SNS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과 유의사항입니다. 사용후에는 꼭 로그아웃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으로 아무리 잘 보여드려도 실제 와서 보시는 것만 못하겠지요? 쉐보레 부스에 꼭 방문해 주세요~ 어른곰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