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컬쳐/풋볼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스타와의 만남 - 맨유 앰버서더 박지성을 만나다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스타와의 만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앰버서더, 박지성을 만나다


그를 수식하는 수많은 수식어가 있습니다.

그라운드를 누비는 두개의 심장.
한국인 최초 프리미어리거! 한국축구의 영웅!!



누가 떠오르시나요?

 

이번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이벤트중 하나였던 "쉐보레 스타와의 만남"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박지성 대사를 만나는 이 자리에 토비토커자격으로 함께 할 수 있었습니다.



4월 4일 토요일 오후 12시 2015 서울모터쇼 쉐보레 부스 2층에 마련된 VIP라운지에서 쉐보레 코리아 트위터,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추첨된 정예 멤버들과 함께 박지성 맨유 앰버서더를 만났습니다.




행사 관련 안내를 받고 난 후 준비된 음식을 즐기면서 박지성 앰버서더를 기다렸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에 능숙한 진행 솜씨를 갖춘 김명지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습니다.




지체없이 등장한 박지성 맨유 앰버서더!

  


 

최근 근황을 묻는 진행자에게 특유의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웃으며 "공식적으로는 놀고 있습니다"라고 대답하자 이내 딱딱한 분위기가 부드럽게 풀렸습니다. 

자연스럽게 팬들의 질문과 박지성 앰버서더의 대답으로 행사가 이어졌습니다.


여러 질문들이 오고 갔지만 기억에 남는 질문과 박지성 앰버서더의 답을 들어보겠습니다.  


질문) 해외에서 축구 생활을 하며 언젠가 부터 영어로 유창하게 인터뷰를 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그렇게 잘 할 수 있는 비결이 무엇인가요? 영어를 잘 하고 싶은, 또 잘 해야하는 학생들과 직장인들에게 조언을 해준다면?
답) 일단은 영어 잘 못합니다.(웃음) 해외 생활을 하며 꾸준히 개인 과외를 하며 공부를 했었습니다.
꾸준히 공부했던게 효과가 있었던것 같구요, 곧 영어 시험을 치러야 하는데 자신이 없네요. 영어나 운동이나 소흘히 하면 금방 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질문) 그라운드 복귀 생각이나 예정은 없는 것인가요?
답) 얼마전 열렸던 차두리 선수처럼 공식 국가대표 은퇴경기를 안해 그라운드 복귀를 하지 않을까 하는 분들이 계시는 것 같은데, 일단 저의 복귀 가능성은 '0% 이하' 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무릎부상등 체력적인 문제로 은퇴를 신중히 생각해 왔었고 결정했었습니다.



질문) 저는 장래 희망이 축구 해설가 입니다. 조언을 주신다면요?
답) 축구해설 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 지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축구선수가 은퇴를 하면 해설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리가 점점 좁아지는 것 같네요. 하지만 많은 준비를하고 공부를 한다면 좋은 기회가 주어지지 않을까요?



질문) 맨유 홍보대사로서 쉐보레 차종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차가 있다면요?
답) 유명한 차죠. 많은 분들도 알고 계시는 트랜스포머에 출연한 범블비, 바로 카마로 입니다.



본 행사이후에도 맨유 홍보대사로서 4일 쉐보레 행사장에서 팬사인회, 기념촬영등을 할때도 이곳 2015 서울모터쇼장에서 구름떼 관중들을 몰고 다닌 박지성 맨유 앰버서더



만남을 가진 약 30여분 간 진솔하며 순박한 미소로 만남 내 이어지는 질문에 성의껏 답변하는 그.

 

그라운드에서 뛰는 모습은 이제 못보겠지만 다양한 방면에서의 활약을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지금까지 2015 서울모터쇼에서 박지성 맨유 앰버서더를 직접 만난 토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