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 크루즈 2015 증정 이벤트! 쉐보레 전시장만 방문하면 된다고?

쉐보레 크루즈 2015 증정 이벤트! 쉐보레 전시장만 방문하면 된다고?



쉐보레는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서 ‘쉐보레 4주년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기간은 5월 31일까지. 이벤트 내용은 간단합니다.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이벤트에 응모하면 됩니다. 

경품은? 무려 2015 크루즈! 행운만 따른다면 쉐보레 2015 크루즈를 장만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설마 내가 되겠어 하는 안일한 생각을 하는 사이 내 주변 사람들은 모두 쉐보레 전시장으로 향하고 있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저도 지금 이렇게 글을 쓰고 있을 때가 아닌데 말이죠. 어서 쉐보레 전시장으로 Go~Go~






쉐보레 크루즈의 새 이름,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


2015년형 크루즈의 정식 명칭은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 거창해 보이지만 단어의 뜻을 하나하나 풀어보자면 수긍이 갑니다. 

일단 2015 크루즈는 확실히 ‘뉴’하고 ‘어메이징’하니까요. 그렇다면 어떤 부분이 이렇게 어메이징해졌을까요?






2015 크루즈의 가장 큰 변화는 스타일리시한 외관입니다. 특히 쉐보레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품은 듀얼 포트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이 크루즈의 인상 자체를 바꿔놓았죠. 뒷모습도 인상적입니다. 어떻게 보면 카마로 같은, 또 어떻게 보면 말리부 같은 듀얼 스퀘어 타입 테일램프는 기존의 둥그런 모양에서 사각의 형태를 띄며 강인하고 단단한 이미지를 풍깁니다.






트렌디하고 깔끔한 실내 공간은 운전자를 안정감 있게 지지하는 버킷시트 스포티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합니다. 

센터페시아에는 7인치 터치스크린과 각종 버튼이 오밀조밀 모여있어 조작도 간편하고요

공조장치 위에 있던 문 잠금 버튼은 문 손잡이 옆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편리함을 더하기 위한 센스!





엔진은 1.8가솔린, 2.0디젤, 1.4터보 가솔린 엔진으로 기존 라인업을 유지했습니다. 주행성능은 크루즈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가속력과 코너링은 강하고 부드럽습니다. 운전자와 일체가 된 듯 생각하는 대로 움직이고, 반응 역시 즉각적으로 나타납니다. 

특히 오르막을 오를 때가 예술이랍니다. 





안전성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2015 크루즈는 강력한 바디 구조에 국내 준중형차 최초로 능동 안전사양인 사각지대 경고시스템(SBZA: Side Blind Zone Alert)을 적용해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확보했습니다. 여기에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시스템(Tire Pressure Monitoring System)을 새롭게 적용했고, 진보된 차체 자세 제어 시스템인 SESC(Sensitive Electronic Stability Control)를 탑재해 안정적인 드라이빙을 경험하게 합니다.





앞면에는 DRL(Daytime Running Lamp: 주간주행등) 기능의 LED Positioning 램프(6구)와 

부메랑 형태의 크롬 베젤이 적용된 프로젝션 안개등이 설치됐습니다. 

GEN III 보타이 엠블럼이 적용됐고, 적절한 상, 하 비율의 듀얼 포트 그릴도 인상적이에요. 

신규 디자인의 17인치 알로이 휠도 비주얼 만족도를 높여 줍니다. 





후반부에선 트렁크 리드에서 리어 범퍼로 부드럽게 연결되는 세련된 라인에 저도 모르게 ‘쓰담쓰담’하고 싶어지더라고요. 이런 볼매! 같으니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를 지금 쉐보레 전시장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직접 보시면 그 진가를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전시장에서 ‘쉐보레 4주년 기념 전시장 방문 이벤트’에 응모해 담청되면 어메이징 뉴 2015 크루즈를 받는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점도 잊지 마세요. 


이상 2015 크루즈 소식을 전해드린 레인보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