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의 주인을 찾습니다

GM, 5억대 생산 돌파 기념, 차량 경품 이벤트



GM은 1908년 출범 이후부터 106년에 걸쳐 누적 생산 5억대를 돌파했습니다. 이는 지난 2003년 전세계 고객 성원에 힘입어 누적 생산 4억대를 돌파한 이래 12년 만에 1억대의 생산을 추가하며 이뤄낸 쾌거. GM이 생산한 자동차 5억대를 일렬로 세우면 그 길이가 지구 둘레 68바퀴 반(약 274만km)에 달하며, 지구에서 달까지 3.5회 왕복할 수 있는 거리입니다.


5억대 생산 돌파를 기념해 한국지엠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바로 쉐보레 스파크,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를 고객님께 제공하는 이벤트인데요.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에 방문 후 응모만 하면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니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아래는 이벤트에 당첨되면 받을 수 있는 차량입니다.

2015 쉐보레 스파크 C-TECH부터 쉐보레 RV의 대명사 캡티바 까지, 인기차종이 전부 모여있습니다. 간단히 각각의 차량들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2015 스파크 C-TECH 입니다. Gen2 엔진과 CVT로 조합된 2015 스파크 C-TECH는 부드러운 주행성능과 강력한 초반 가속성능을 보여줍니다.
추가로 부변속기가 적용된 C-TECH는 넓은 범위의 변속비를 구현함으로서 고속에서도 낮은 엔진 RPM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 2015 스파크 시승기 보기



어메이징 2015 크루즈입니다. 많은 소비자들이 원했던 1.4터보 가솔린 엔진이 장착되었습니다. 저속 구간에서 어떠한 저항도 없이 부드럽고 강력하게 빠져 나가는 드라이빙은 정말 최고죠! 그렇다고 고속 구간에서 시원찮느냐? 절대 아닙니다! 타 본 사람은 알죠. 2015 크루즈의 진가를!




2015 말리부입니다. 얼마 전 배우 '이상윤' 씨가 출연한 말리부 TVCF 보셨나요? 안전성은 물론 뛰어난 퍼포먼스를 갖춘 말리부가 '이상윤'씨와 더불어 매력을 뽐냈습니다. 더 새롭고 강해진 2015 말리부가 여러분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켜드립니다!





2015 올란도 입니다. 캠핑 시즌이 찾아와 주말마다 캠핑을 떠나는 가족들이 많아지고 있죠? 캠핑이라면 올란도만큼 어울리는 차량이 또 없습니다. 올란도는 2.0디젤엔진으로 여유로운 힘을 보여줍니다. 차량의 속도에 따라 파워스티어링(핸들조작)의 움직임을 변화시켜주는 R-EPS 시스템은 안정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게다가 적재할 수 있는 공간도 여유로우니 이번 캠핑 시즌에 딱이겠죠?




결혼을 하고, 가족이 생기면 차량에도 보다 넉넉한 실내공간이 필요하겠죠? 2015 캡티바는 가족을 위한 RV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2015 캡티바는 4륜구동 시스템으로 실시간 주행상황을 체크하면서 네 바퀴에 최적의 구동력을 배분함으로서 안정적인 주행능력을 뽐냅니다. 추가로 2.0 디젤엔진으로 일상 주행에서 넉넉한 힘을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전시장에 방문하면 직원 분께서 신청서와 함께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십니다. 

전시장 방문하는 것을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전시장 직원 분들은 항상 웃으면서 맞이해 주시니까요^^

이벤트 응모 기간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니 늦지 않게 전시장으로 방문해 보세요.




이벤트 응모는 아주 간단합니다. 이름(신청고객),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 이메일 주소 를 작성하고 개인정보 위탁 동의서에 체크 후 서명만 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이벤트 응모를 마치면 사은품으로 쉐보레 패드를 증정해 줍니다. 캠핑 시즌에 활용하기 아주 좋을 것 같네요.

아주 간단하지만, 쉐보레 스파크부터 캡티바까지! 상품은 스펙타클한 이벤트! 여러분도 놓치지 말고 가까운 쉐보레 전시장으로 어서빨리 출발하세요!



이벤트 응모 뿐만 아니라 친절하게 견적상담도 해주시니 차량 구입의사가 있으신 분들은 겸사겸사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리점 직원분께서 말씀해 주시길, 2015년 5월, 6월에 최고의 구매혜택이 제공되고 있어 쉐보레 차량을 구매하려면 6월을 놓치지 말라고 귀뜸해 주셨다는 것은 여러분과 저만의 비밀!!



이상 6월 한달 대박 이벤트를 전해드린 레인보우였습니다. 안전운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