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오토캠핑

제 8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몽산포 오토캠핑장의 순간들

 

제8회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장 스케치


 

 한국지엠 쉐보레는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5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충남 태안군에 있는 몽산포 오토캠핑장에서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을 개최했습니다.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호응 속에 8회째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200가족을 초청했으며,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블랙야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업그레이드된 캠핑 문화를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습니.

 

특히, 가족들과 자연 속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이 가운데 현장에서 참가자들로부터 소원을 접수 받아 이를 들어주는 ‘쉐보레의 아주 특별한 선물’, TV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 출연진의 미니콘서트 ‘쉐보레 히든싱어’, 응모 및 현장에서 접수 받은 사연을 라디오 프로그램 형식으로 들려주는 ‘쉐보레가 빛나는 밤에’, 텐트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캠핑 영화관’, 진흙으로 쉐보레 자동차를 직접 만들어 보는 ‘쉐비 클레이 DIY(Do It Yourself)’ 등 다양한 행사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 즐거웠던 흔적을 사진으로 보시라고 후기를 작성했습니다. 그럼 즐거웠던 시간 한번 보실까요?

 

 

가족과 함께 친환경 캠핑라이프를 선도하고 있는 한국지엠과 블랙야크가 콜라보레이션한 이번 제8회 쉐보레 오토캠핑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사진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제8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이 정확한 명칭이네요. 이번 행사에 대한 간단한 오리엔테이션이 시작되었습니다. 대학교에서도 오리엔테이션하면 학교 생활 시작하는 것 처럼 쉐보레 오토캠핑도 오리엔테이션 하면서 행사 소개하고 안전에 대한 설명 등등...


 

 

▲ 각자 지정된 사이트에서 자동차를 주차하고 또 텐트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의 구역은 A 구역으로 몽산포오토캠핑장이 자랑하는 소나무 군락지 아래에 텐트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 텐트를 설치하고 이것 저것 준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이곳은 잔디밭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잔디밭이 좋은건 잔디가 있어서 텐트치기도 좋고 다 좋은데 그늘이 없다는 사실입니다. 대신 이를 커버할 수 있는 타프를 설치한다면 또 이야기는 달라지겠죠?


 

 

▲ 이 꼬마는 뭘 하고 있을까요? 부모님들은 다 놀러 가신걸까요?

 


 

▲ 쉐보레 트랙스와 올란도 그리고 텐트가 너무 잘 어울리는 사진입니다. 캠핑의 정수를 보여주는 멋진 사진이라고 자평합니다.


 

 

▲ 크루즈로도 캠핑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캠핑장에도 잘 어울리는 크루즈입니다.

 


 

▲ 사이트를 구축하고 나면 출출해집니다. 이럴 때 다이어트 생각은 잊으시고 또 즐겁게 드셔야 좋습니다. 음식 준비 하느라 분주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블랙야크와 함께하는 제8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이라는 것을 정확하게 보여주는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멋진 올란도 자동차와 블랙야크 텐트 그리고 가족과의 즐거운 시간이 이 사진 한장에 모두 표현되어 있습니다.


 

 

▲ 이제 사이트 구축도 완료되었고 본격적으로 즐거운 시간 준비해야죠?

 


 

▲ 축구로 몸 한번 풀어볼까요? 캠핑장에서 먹거리 준비도 물론 필요하지만 어떻게 여가 시간을 잘 보낼 것인지도 한번 생각하고 준비를 해서 오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물론 이번 쉐보레 오토캠핑은 자체 프로그램이 워낙 다양해서 그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즐기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 F 구역에서 아주 평화로운 장면이 사진에 포착되었습니다. 사실은 이 사진을 찍기 직전에 더 재밌는 사진이 있어서 이 사진은 나중에 다시 촬영한 사진입니다.


 

 

처음 촬영된 사진은 바로 이 사진입니다. 너무도 평화로운 사진입니다. 블랙야크 광고용으로 사용해도 좋을것 같은 멋진 사진입니다.


 

 

▲ 모래조각 만들기는 가족과 그리고 이웃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해수욕장이라는 천혜의 환경을 둔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두 가족이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 가족과 즐거운 시간을 추억하며 사진을 남기는 가족의 모습입니다.


 

 

▲ 몽산포 해수욕장을 이용한 친환경 프로그램 중 또 하나는 바로 살아있는 갯벌을 이용한 조개잡기 체험 프로그램입니다. 정말 자연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던 것이 조개가 엄청 많았고 대부분의 가족들이 한가득 조개를 잡았는데 그 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서 리얼하게 보여드립니다.

 


 

쉐보레 오토캠핑에서 빠질 수 없는 시간입니다. 바로 JTBC 프로그램 히든싱어에서 왕중왕을 차지한 이문세 모창의 안웅기씨를 비롯한 멋진 공연 시간입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여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고 계신 한국지엠 이경애 전무님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무대 공연이 시작됩니다.


 

 

화려한 무대 공연 사진을 한장 더 준비했습니다. 그런데 즐거운 무대 공연은 사진으로만 보시는 것이 아무래도 그날의 열기를 느끼기에는 부족한 것 같아서 화려한 동영상을 준비했습니다.


 

 

화려한 무대 한번 보실까요? 이문세의 "붉은 노을" 그 뜨거운 열기를 온 몸으로 느껴 보실까요?


 

 

▲ 쉐보레 오토캠핑에 적합한 RV 차량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3형제가 블랙야크의 캠핑 용품과 같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캠핑장의 조명이 모두 꺼진 이후 새벽 시간에 쉐보레 별이 빛나는 밤에를 직접 연출해 보았습니다.


 

 

이번 행사는 한국지엠 쉐보레와 블랙야크가 함께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행사입니다. 그래서 아웃도어업체인 블랙야크에와 쉐보레가 함께 나올 수 있는 사진을 이렇게 준비했습니다. 메인 사진으로 사실 이 사진을 먼저 사용할까 싶은 생각도 했었습니다.


 

 

제8회 쉐보레 오토캠핑 행사장인 이곳 몽산포오토캠핑장에도 이제 밤이 깊어갑니다. 캠핑장의 조명과 밤하늘의 별빛만이 이곳을 지켜주고 있습니다.


 

 

▲ 몽산포오토캠핑장의 자랑인 소나무와 캠핑을 위해 태어난 듯 멋진 쉐보레 RV 차량 그리고 블랙야크 텐트를 사진에 표현했습니다. 숲속의 피톤치드에 저절로 힐링이 될 것 같지 않나요?


 

 

▲ 이곳 D 구역도 모두 잠든후에 쉐보레 차량과 텐트 그리고 솔숲이 멋진 조화를 이루는 사진입니다. 밤 하늘에 별도 보이는 멋진 캠핑장입니다. 


 

 

▲ 새벽 시간에 일어나서 텐트에 불을 밝히고 잠시 사진을 한장 촬영했습니다. 새벽에 눈을 뜨면 이번 캠핑이 마무리 될 것인데 떠나기 싫은 마음에 기념 사진을 찍었습니다.

 

 

 

▲ 하늘에 드론이 날면 쉐보레 오토캠핑은 끝이 납니다. 아침에 몽산포 해수욕장에서 가장 좋은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갯벌체험 프로그램이 끝나면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이렇게 프로그램은 끝이 납니다.

 

자연이 살아있는 천혜의 오토캠핑장 태안의 몽산포 해수욕장 몽산포오토캠핑장에서 펼쳐진 제8회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 행사 모습을 사진과 영상으로 간략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준비했습니다.

 

이제 날씨가 캠핑하기에 딱 좋은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쉐보레 RV 차량으로 떠나는 즐거운 캠핑 계획하고 또 떠나보시는 것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