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소식

쉐보레 멤버스, 쉐보레 고객만의 특별한 혜택 3가지

쉐보레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쉐보레 멤버스의 특별한 혜택 3가지



여러분 쉐보레 멤버스를 아시나요?

쉐보레 고객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쉐보레 멤버스에 가입하면 무상점검, 무료 SMS, 재구매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쉐보레 차량을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한 후 보유 차량 등록을 완료하면 '쉐보레 멤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미 쉐보레 홈페이지에 가입을 했다면 다른 가입 절차 없이 보유차량 등록만으로 쉐보레 멤버스가 될 수 있습니다. 





쉐보레 차량 구매 멤버스 회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신차를 구매한 고객은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차 구매 고객이 아니더라도 매 1만km 마다 소모품 교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A/S를 받을 때는 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그럼 좀더 자세히 3가지 혜택에 대해 알아볼까요?



1. 혜택 하나, 신차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및 각종 할인 혜택



쉐보레 신차 구매 멤버스 회원은 신차 주행거리 5000km 도달 시 1회의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출력하는 쿠폰 형태로 제공되며 출고일 기준 1년 이내(1회)가 유효기간입니다.




'정기점검 소모품 교환' 상품 선택 시에는 교환 총 수리비용의 10%의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른 아침(08:40~09:30) 시간에 정비 입고를 예약하면 총 수리비의 5%가 할인 되는 굿모닝 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2.혜택 둘, 무료 SMS 및 포인트 적립 서비스



멤버스 회원은 월 50건의 SMS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주소록 기능 및 발송 내역 관리 기능이 제공되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쉐보레 오토카드를 보유하고 있을 시에는 정비 5% 할인 및 3% 포인트 적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지갑에 카드가 넘쳐도 이 카드는 꼭 만들어야 겠네요.



3.혜택 셋, 재구매 할인



쉐보레 차량을 재구매하면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2번째 구입은 20만원 할인, 세번째 구매는 30만원 할인 등 재구매를 거듭할 수록 할인의 금액이 올라갑니다. 또 직계존비속 및 배우자 구입 이력이 존재할 경우에도 20만원의 할인혜택이, 본인 명의의 쉐보레 중고차 구입 이력이 존재할 경우에도 20만원의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재구매 시 쉐보레 오토카드를 사용할 경우 포인트 이용 할인도 가능합니다.






쉐보레 등급별 혜택


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쉐보레 등급별 혜택도 달라집니다. 차량 구매 이력, 서비스센터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되는 '스코어'를 통해 신차 런칭 행사 티켓을 제공하는 등 등급별 혜택이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 등급


매년 6월 30일과 12월 31일 스코어를 기준으로 등급이 정해집니다. 이 정해진 등급은 다음 기간 6개월 동안 유효하고 스코어의 변동이 있더라도 그 기간 동안 등급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일반 회원[스코어 0점~ 49점]

일반회원은 계절별 A/S 무상점검과 할인, 1회 정밀진단 서비스와 매월 무료로 50건의 SMS 혜택이 있습니다.


*골드 회원[스코어 50~ 69점]

골드회원은 일반 회원 혜택이 기본으로 적용 되고 추가로 매년 1회의 정밀진단 서비스가 혜택으로 주어집니다.


*프리미엄 회원[스코어 70~100점]

프리미엄 회원은 '골드 회원'의 혜택에 더해 A/S, 콜센터로부터 VIP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회원에게서 정밀 진단 시 손세차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쉐보레 고객이면서 아직도 쉐보레 멤버스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지금 바로 가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