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스파크 신형, 더 넥스트 스파크 S.P.A.R.K 그것이 알고 싶다

아프리카TV 스타BJ 대도서관의 더 넥스트 스파크 이니셜로 알아보기



아프리카 인기 BJ 대도서관이 신형 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를 만났습니다!

7월 1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갖고 사전 계약에 들어간 더 넥스트 스파크에 관해 대도서관이 흥미로운 분석을 시도합니다.

스파크(SPARK)의 5개 스펠링 S.P.A.R.K로 스파크의 엔진부터 디자인, 안전 사양과 주행 능력 등을 살펴볼까요?


S.P.A.R.K. 그것이 알고 싶다!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에 대해 S.P.A.R.K의 5가지 스펠링에 맞춰 요목조목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S는 S-Line! 신형 스파크는 낮아진 전고와 루프라인, 길어진 휠 베이스를 통해 완벽한 S라인을 자랑합니다.




특히 헤드라이트 부분은 LED가 고급스럽게 들어가 있습니다. 이것은 결코 경차의 눈매가 아닙니다. 사슴 같은 눈망울의 눈매가 정말 세련됐습니다.




동급 최초인 16인치 휠 장착! 휠 베이스가 넓어 제동성, 안정성, 승차감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가히 동급 최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Powerful! 유연한 겉모습 안에는 더 넥스트 스파크만의 강력함이 숨어 있습니다. 




가장 큰 변화는 SGE 1.0 에코텍 엔진!




SGE 엔진은 올바디 알루미늄 불록 엔진으로 기존보다 9kg을 줄여 연비를 향상시켰습니다.





세 번째는 Area! 스파크 신형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쉐보레 시그니처 듀얼콕핏 스타일을 적용해 마치 항공기 조종석 같은 느낌을 줍니다.




고급스럽게 업그레이드 된 시트 디자인과 내부 라인의 연결로 넓어 보이는 시각효과와 함께 상단과 자연스럽게 연결된 계기판은 조화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더 넥스트 스파크의 인테리어 데코 색상은 블랙, 화이트, 베이지, 블루 총 4가지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는 Real! 더 넥스트 스파크는 그야 말로 ‘레알’입니다!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전방충돌 경고 시스템!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에 크루즈컨트롤, 열선핸들, 7인치 고해상도 풀컬러 스크린 및 정전식 터치 스크린이 적용된 차세대 마이링크에 6에어백까지.. 이것이 진정한 레알(real)!





마지막은 Key-Word! 지금까지 쉐보레 더 넥스트 스파크를 알아보니 어떤 키워드가 떠오르시나요? 





제로! 더할 것도 뺄 것도 없는 그 자체로 완벽한 심미성을 추구하는 더 넥스트 스파크! 이제 여러분이 직접 만나보고 평가할 때입니다.





대도서관의 S.P.A.R.K 그것이 알고 싶다는 아래 영상으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