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엠대우와 함께하는 가슴 뛰는 Car & Travel


 여러분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속에 지엠대우톡 블로그가 시즌 2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최초의 자동차 기업 블로그로 숨가쁘게 달려 온 시즌 1에 이어 새롭게 변화하는 지엠대우톡 시즌2에서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오픈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반복되는 일상 속의 지루한 하루, 가끔은 어디론가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던 적 없으신가요? '가슴 뛰는 Car & Travel'은 일상 속에서 기분좋은 변화를 꿈꾸는 블로거 여러분들을 위한 지엠대우만의 특별한 자동차 여행 지원 이벤트입니다.

'가슴 뛰는 Car & Travel' 이벤트는 3월 12일부터 4월 5일까지 매주 여행을 준비 중인 3분을 선정해 지엠대우 자동차를 무료로 대여해 드립니다. 이벤트에 선정되신 분들에게는 대여기간 내 무료 자동차 보험 가입은 물론 최초 차량 전달 시 연료를 Full로 채워드리는 센스까지 푸짐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말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꼭 놓치지 마세요.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참가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시고 작성하신 후 명기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청방법 : 아래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gmdaewootalk@gmail.com

               <가슴 뛰는 Car & Travel 참가 신청서 다운로드(클릭)-한글>
            <가슴 뛰는 Car & Travel 참가 신청서 다운로드(클릭)-워드>

※유의사항 : 신청서 작성 시 희망일 기재
               (1차 :3월 12일 , 2차 : 3월 19일 3차:  3월 26일, 4차 : 4월 2일)

※참가자 혜택
  -라세티 프리미어,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중 차량 1대여(대여 차량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3박 4일 무상대여 (금요일→대여, 월요일 →반납)
  -참가자가 선택한 장소에서 차량 인도 및 반납
  -최초 차량 인도 시 유류 제공
  -월 별 베스트 여행 후기에 선정된 참가자에게 별도 선물 증정
   (여행 후기 포스트를 작성한 참가자에 한함)

※참가자 활동
  -제출한 여행 계획서에 맞는 주말 여행
  -여행 후 다녀온 여행지에 대한 후기 포스트 작성(5일 이내)


응모 기간 종료 후 자체 심사를 통해 최종 당첨자를 선정하게 됩니다. 당첨자는 블로그 공지 및 개별전화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입니다. 당첨되신 분들의 편안한 여행을 위해 원하시는 장소에서 차량을 인도해 드릴 예정이니 참가신청서의 차량 인도 희망 장소를 꼭 채워주세요.

또한 여행을 마치신 후 참가자분들이 작성해 주시는 후기 포스트 중 매월 1개의 우수컨텐츠를 선정해 푸짐한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여행도 하고 선물도 받고~ 일석이조의 주인공은 바로 여러분들입니다.^^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떠나는 자동차 여행, 생각만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데요.
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자동차가 없어 고민이셨 던 분들, 오래된 자동차 때문에 장거리 여행을 주저하셨던 분들, 지엠대우의 자동차를 꼭 한 번 시승해 보고 싶으셨던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응모해 보세요. 분명 잊지 못할 추억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새롭게 변화하는 지엠대우톡 시즌2 오픈 이벤트 '가슴 뛰는 Car & Travel',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보다 상세한 문의사항은 댓글 혹은 이메일(gmdaewootalk@gmail.com)으로 문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청춘의 문장들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