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임팔라

쉐보레 임팔라 로고의 비밀 3가지

쉐보레 임팔라 로고의 비밀



안녕하세요. 다파라입니다. 임팔라를 받았다는 고객님의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쉐보레 임팔라의 전장은 5미터가 넘는다. 트렁크에 골프백 4개는 너끈하게 들어간다. 전형적인 미국차로 미드의 단골손님이다. 근데, 우리나라 사람이 좋아하는 옵션이 추가되었다. 네비게이션을 포함했는데도, 스타팅 가격이 3363만원부터 시작한다. 등등... 많은 이야기를 들으셨을 겁니다. 하지만...


*한국에 적용된 옵션:

power folding side mirrors  / electronic toll collecting system /  fuel-fill cap locking / rain-sensing wipers / unique cluster / standard navigation / unique antenna / 220V power outlet/ rear audio controls / rear heated seats

>>>Detroit-Made Chevrolet Impala Now For Sale in Korea




임팔라 로고에 대한 이야기는 조금 신선하게 들리실 겁니다. 임팔라 로고는 C필라에 있고, C필라는 뒷 바퀴 위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1. 임팔라 로고는 왜 생뚱맞게 저 위치에도 있는가?

바로, 자신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10세대의 변신을 거치면서 완성된 스타일 그리고 누적판매 1600만대 기록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1958년부터 판매된 임팔라의 전통 때문이죠. 헤리티지 작렬!




2. 임팔라? 아프리카 세렝게티가 생각나는데, 과연 그럴까?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쉐보레 임팔라의 로고를 보시면 아프리카에 있는 가젤 같은 동물을 생각하실 텐데요. 쉐보레 임팔라는 아프리카에 서식하는 임팔라에서 이름을 가져온 것입니다. 임팔라가 어색할 수도 있겠는데요.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는 국악 산조, 전진처럼 들리는 자동차 이름도 있다는 점을 기억해 주십시오. 상식을 조금 넓혀볼 겸 아프리카에 서식하는 임팔라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 아프리카의 케냐와 앙골라 남부, 남아프리카 북부에 걸쳐 분포

- 건조기에는 대집단을 이루는데 100마리가 될 때가 있음

- 1마리의 강력한 수컷과 15~20마리의 암컷으로 작은 집단을 만들기도 함.

- 놀랐을 때는 2~3미터 높이를 뛸 수 있음.





3. 임팔라는 수컷일까? 암컷일까? 설마...자.웅.동.체!!!?

임팔라는 가젤과 다르게 수컷만 뿔이 있다고 합니다. 로고의 뿔을 통해서 임팔라의 남성다움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싶었다고 보이네요.



쉐보레 임팔라 로고의 3가지 비밀이 밝혀졌습니다. 우리에게 어색한 C필라의 로고는 임팔라의 전통이고, 임팔라는 아프리카 임팔라에서 이름을 찾은 것이고, 임팔라 로고의 뿔은 임팔라 수컷을 보여주는 것입니다. 임팔라 로고의 3번째 비밀은 너무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마시고, 차 이야기를 할 때 양념 정도로 하시면 재밌을 거 같습니다.


One more Thing....

임팔라의 로고를 별도로 구매 소장하고 싶다면, 쉐보레 정비네트워크 혹은 부품판매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빠른 구매를 위해서는 품번을 아는 게 가장 빠른데요. 그래서 임팔라 C필라 로고의 품번과 가격을 알려드립니다. 재고가 없을 수 있으니, 꼭 전화 문의 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C필라의 임팔라 로고 품번 및 가격 (2015년 9월 2일 기준)

품번 22799519 ,왼쪽 플레이트 C필라 IMPALA LOGO, 소비자가 12,980원

품번 22799520 ,오른쪽 플레이트 C필라 IMPALA LOGO, 소비자가 12,980원



이상, 다팔라 아니 다파라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