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1.12 11:38

루니에게 어시스트도 하고 세상도 변화시키세요

패서빌리티 프로젝트에 참여해 아이들에게 플레이의 기쁨을 전하는 방법

 


쉐보레는 원 월드 플레이 프로젝트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글로벌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패서빌리티(Passabilities) 프로젝트를 기획했습니다.



쉐보레는 원 월드 플레이 프로젝트의 공식 후원사(One World Play Project)로 지금까지 스포츠가 필요한 커뮤니티에 약 200만 개 이상의 내구성이 강한 축구공을 후원했습니다. 이렇게 스포츠의 긍정적인 힘을 전달받은 대상은 90여 개국 6000만 명에 달합니다.   


이번 패서빌리티(Passabilities) 프로젝트는 이러한 행동의 일환으로 다시 한번 스포츠의 힘으로 전세계 어린이들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려 합니다. 

 


"축구 좀 한다고? 패스하는 영상을 업로드해!" 패서빌리티(Passabilities) 프로젝트 참여 방법


지금 패서빌리티 프로젝트 홈페이지(http://chevroletfc-passabilities.com/)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선수들과 함께 스포츠의 긍정적인 힘을 전파할 축구팬, 또는 축구팬이 아니더라도 패스하는 영상을 찍고 전파할 참여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나의 모습 촬영하기



자신 만의 멋진 실력을 보여 주세요. 영상에서 공은 왼쪽에서 들어오고 오른쪽으로 나가야 합니다(그래야 이전 영상, 다음 영상의 패스와 이어질 수 있습니다).영상 길이는 10초 이내로 하되 왼쪽에서 들어온 공을 헤딩으로 오른쪽으로 넘기거나 볼 트레핑을 통해 몇가지 묘기를 보여준 뒤 넘겨도 좋습니다. 풍경 모드로 촬영하시면 더 좋은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영상 편집하기


대표이미지


촬영한 영상을 스마트폰 기능을 이용해서 편집합니다. 공이 나타나기 직전에 시작해서 나간 직후 끝나는 영상이 최고의 영상입니다. 공을 기다리는 모습, 왼쪽에서 공이 들어와 헤딩하는 모습(볼을 트레핑하고 헤딩하는 모습), 공이 오른쪽으로 나가는 모습, 공이 없어진 뒤의 모습까지 편집하면 됩니다. 

 

 

3. 동영상 올리기

 


패서빌리티 프로젝트 홈페이지(http://chevroletfc-passabilities.com/)에 완성된 영상을 올리면 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업로드하거나 혹은 PC에서는 직접 끌어오는 방식으로도 동영상을 올릴 수 있습니다. 끝!

 

저는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플레이의 긍정적인 힘을 전달하기 위해 축구를 좋아하는 후배를 설득해 영상을 찍었습니다. 저의 안타까운 운동신경을 대신해 패서빌리티에 나선 후배의 실력을 보실까요? 영상 나갑니다!

 


찍고 보니 뭔가 밋밋합니다. 10초가 제한 시간인데 남는 느낌도 있고요. 

 

 

 

그래서 발재간을 좀 첨가해봤습니다. 실력있는 분들은 더 근사한 묘기도 가능하시겠죠?

그리고 앞서 설명드렸던 것처럼 패서빌리티 프로젝트 홈페이지에 영상을 업로드했습니다. 그랬더니....





업로드 중에도 패스가 이어지더군요. 이런 쉐보레 센스쟁이들 같으니...




마침내 업로드 완료! 이건 뭐지 동영상이 완료됐다고 합니다. 영상에는 제가 업로드한 영상이 맨유 선수들의 패스 사이에 편집되어 있었습니다. 마지막에는 루니 선수가 패스를 받아 골을 넣더군요. 그럼 패서빌리티 영광의 순간을 보실까요?




고오오오오오올~  어시스트를 기록했군요. 여러분도 축구 실력을 자랑하는 영상을 올려주세요. 축구 실력이 뛰어나지 않더라도 맨유 스타들 사이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에게 플레이의 긍정적인 힘을 전달할 수도 있답니다.



지금까지 쉐보레의 패서빌리티 프로젝트와 그 참여 방법을 알려드린 '에덴은 동쪽이다'였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