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지엠대우 오토카드의 놀라운 혜택을 알고 계신가요?


차량을 구입하기 전에 가장먼저 고려해야할 점은 바로 가격일 것입니다. 차량은 고가이다보니 결정하고 구입하기까지가 굉장히 까다롭기도 한데요. 이런 고가의 차량을 구입할 때 아무런 혜택없이 구입한다면 굉장히 부담이 되겠죠. 그래서 오늘은 지엠대우의 차량 구입시 놀라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지엠대우 오토카드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지엠대우 오토카드의 놀라운 혜택!!


차량구입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푸짐하게 누릴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지엠대우 오토카드~
지엠대우 오토카드는 지엠대우 오토카드, 지엠대우 슬림카드, 지엠대우 삼성체크카드, 지엠대우 오토 롯데카드, 지엠대우 오토 롯데체크카드 이렇게 5가지가 있습니다.

지엠대우 오토카드의 놀라운 혜택!!


한가지 특이한 점은 신용카드뿐아니라 체크카드도 있다는 것일텐데요.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지엠대우 오토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하나하나 카드의 자세한 혜택을 알아볼까요?

지엠대우 오토카드의 놀라운 혜택!!


1. 영화관, 야구관람, 쇼핑 등 다양한 레저비용 할인혜택

오토카드라고 해서 자동차 할인혜택만 있다면 섭섭하겠죠~ 주말엔 영화도 보러가야하고, 가끔은 사랑하는 사람과 혹은 아이들과 놀이동산에서 신나는 데이트도 해야하고, 야구가 하는 날이면 야구관람도 하러가야하고.. 생활속에서 이렇게 다양한 레저비용을 할인받을 수 있다면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데 지엠대우 오토카드를 사용하면 영화, 야구관람, 놀이동산, 외식, 쇼핑 등 다양한 레저비용 할인혜택이 누리실 수 있습니다.
또, 주유 포인트 적립과 차량정비 할인 서비스 그리고 자동차보험 서비스까지 다양하고 푸짐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엠대우 오토카드의 놀라운 혜택!!


2. 차량 구입시 200만원이다 할인받고 산다!

뭐니뭐니해도 오토카드를 사용하는 이유는 자동차 구입시 얼마나 할인받을 수 있는가때문이겠죠? 워낙의 고가의 제품이다 보니 할인받는다고 해도 부담이 되는 것은 마찬가지 일텐데요. 지엠대우 오토카드를 사용하면 포인트로 무려 200만원이나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게 가능하냐구요? 바로 지엠대우 오토 패밀리 카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패밀리 카드 사용시 내가 그 동안 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했던 포인트와 가족들이 적립했던 포인트를 모두 모아 차량구입시 포인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죠. 온 가족이 지엠대우 오토카드를 사용한다면 포인트 적립은 시간문제겠죠~

지엠대우 오토카드의 놀라운 혜택!!


3. 먼저 할인받는 선포인트 할인혜택!

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아 포인트 적립이 부족하다면, 선포인트 할인혜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차량 구입시 먼저 30만원을 할인받고, 후에 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되는 포인트로 할인액을 차감하는 것이죠.
게다가 기간제한없이 천천히 여유있게 갚으면 되기때문에 포인트를 적립에 대한 압박감을 느끼지 않아도 됩니다. 차량구입시 적립한 포인트가 없다면 선포인트 할인혜택을 이용하는 것도 정말 알차고 현명한 선택일 것 같습니다.


지엠대우 오토카드의 할인혜택, 정말 알차고 푸짐하지 않나요?
카드별로 할인혜택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지엠대우 오토카드에 대해서 조금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앞에서도 잠깐 언급했디만, 이모든 할인 혜택이 신용카드뿐아니라 체크카드에도 적용이 되기때문에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도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차량구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미리 지엠대우 오토카드를 사용하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 되겠죠?
지엠대우 오토카드로 다양하고 푸짐한 할인혜택 누리시길 바래요~~

이상, 지엠대우톡의 토비토커 청춘의 문장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