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스파크

더 넥스트 스파크 미스틱 바이올렛 시승기, 그녀가 꼽은 세 가지 장점은?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 그녀가 경험한 미스틱 바이올렛



더 넥스트 스파크는 아래와 같이 열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크리미 베이지, 어반티타늄 그레이, 블루레이 블루, 카본플래쉬 블랙, 스플래쉬 블루, 스위치 블레이드 실버, 미스틱 바이올렛, 프레쉬그린 라임, 솔라 레드, 퓨어 화이트



이 열 가지 색상 중 단연 튀는 색상은 미스틱 바이올렛이 아닐까 하는데요, 영어로 퍼플(Purple) 혹은 바이올렛(Violet)이라 불리는 보라색의 의미와 상징을 검색해 보면 다음과 같은 뜻이 있더군요. 



보라색

보라색은 빨간색의 힘과 파란색의 우아함을 합쳐 놓은 색으로, 예전부터 고귀한 색이라 불려왔다. 보라색은 직관력, 통찰력, 상상력, 자존심, 그리고 관용과 긍정적으로 연관되어 있으며 우아함과 품위, 화려함을 상징하며 신비스럽고 개성 있는 색이다. 특히 여성스러움을 표현하고 싶을 때도 효과적인 보라색은 엘레강스하며 우아한 이미지를 만들며 자신을 남들과는 다르다는 차별성을 줄 수도 있다. 



 


오늘 포스팅은 보라색을 사랑하는 제 와이프의 더 넥스트 스파크 미스틱 바이올렛 시승기! 지금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보라색 매니큐어와 옷으로 단장한 저의 와이프. 미스틱 바이올렛 옷을 입은 더 넥스트 스파크와 완전 깔맞춤(?)이네요. 




그러면 운전경력 15년 차인 와이프가 몰아본 더 넥스트 스파크는 어떤 느낌이었을까요?

160cm 키의 아담한 사이즈 와이프가 운전석에 앉아 시승을 해 봅니다. 




그럼 와이프가 더 넥스트 스파크를 시승하며 손꼽은 장점 세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열선스티어링 휠 기능

평소 손이 차 겨울이면 더 힘들어하는 와이프에게 세심한 배려를 해주어 인상적이었나 봅니다.

 


둘째! 경차이지만 절대 경차 스럽지 않은 적재공간

2열 시트를 굳이 접지 않아도 트렁크에 충분한 짐을 실을 수 있습니다.





시트 폴딩을 시킨다면 공간 활용도는 더 커지겠죠? 


 

대표이미지


마지막 세 번째! 여성운전자들이라면 더 좋아라 할 더 넥스트 스파크의 편의기능! 바로 시티모드후방카메라 기능입니다.



 


작은 힘으로도 스티어링 휠 조향이 가능한 시티모드 기능과 변속레버 후진조작 시 자동으로 전환되는 후방카메라 기능은 평소 주차하기를 두려워(?)하는 와이프가 손꼽은 더 넥스트 스파크의 완소 편의사양이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특히 여성 운전자들이라면 운전을 더 쉽고 재미있게 해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색깔이면 색깔, 경차이지만 경차다움을 넘어선 다양한 편의기능으로 와이프의 마음을 사로잡은 더 넥스트 스파크 미스틱 바이올렛! 




완전 자기 스타일이라며 엄지척!을 들어 올리는 와이프의 더 넥스트 스파크 시승기를 마칩니다.

이상 토식이 다음번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