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랜드/이벤트

맨유 홈구장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팬 토너먼트, 쉐보레 팬컵(Fan Cup)에 참가하세요!

세레머니 사진 등록하고 쉐보레 팬컵(Fan Cup)에 참가하자!

 

 

쉐보레가 국내 고객에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리는 팬 토너먼트 경기, ‘쉐보레 Fan Cup’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쉐보레 팬 토너먼트 경기는 전 세계에서 뽑힌 축구 팬들이 팀을 구성해 올드 트래포드에서 경기를 펼치는 것으로, 이번 쉐보레 팬컵 참가 신청 시 세레모니 사진과 더불어 선호하는 포지션 등을 적어 응모해서 당첨되면 이 팀의 일원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경기 참가 외에도 구단 소속 프로 코치들이 제공하는 축구교실에 참가하는 등 총 3박 4일의 영국 현지 행사 참가 특전도 갖게 됩니다.



 

참가 방법은 간단합니다. 오는 3월 25일까지 자신만의 특별한 골 세레머니 모습을 사진으로 촬영해 쉐보레 팬컵(Fan Cup) 응모 페이지에 올리면 됩니다.




 

 

 

어떤 세레머니 사진도 좋습니다. 실제 경기를 펼치며 나온 사진, 재미있는 설정 사진, 선수 패러디 사진, 친구들과 함께 하는 사진, 동영상 캡쳐, 점프 컷, 중계 카메라 설정 사진 등등 각자의 개성을 한껏 드러내 주세요.

 

당첨자는 3월 28일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됩니다. 당첨이 된다면 5월 18일부터 21일까지 3박 4일간 영국 현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맨유 팬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절호의 기회! 쉐보레 팬컵(Fan Cup)지금 바로 세레머니 사진 등록하고 올드 트래포드로 떠날 준비를 합시다~!